상전이네여행

남해 감성숙박 노랑카라반 고카트 이용방법

소울맘 2022. 11. 25. 05:04
728x90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 이어
남해 노랑카라반 고카트에 관련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사실 노랑카라반 선택한 이유가
고카트가 있어서인것도 있었거든요

저는 경북쪽에 살아서
남해 부근이나 바닷가 구경을 하기가
생각보다 어려운데요
우선 남해 노랑카라반은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너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노랑카라반 숙박 시
할인까지 적용이 되는 고카트장이 카라반 숙소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더 좋았어요

아이가 있는 집은 더더욱 추천 드리고 싶어요
왜냐하면 숙박만 잡아놓으면
따로 동선 생각할 것 없이
바다구경도,갯벌체험도,낚시체험에
고카트 체험까지 한 곳에서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해서 완전 최적의 장소가 아닐까 ㅎㅎ

남해 노랑카라반 고카트장은
원래 운전면허 연습장인데
이렇게 고카트장으로 사용하고 계신다고 해요
어쩐지 바닷가 앞 도로에 운전학원 차량이
여러대 주차되어 있더니 ㅎㅎ
일석 이조라고 아주 널찍하고 잘 닦인 도로를
고카트체험에 사용하니 완전 좋았어요

노랑고카트는
10분에 10,000원
20분에 18,000원
30분에 25,000원
카라반 숙박 이용객들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ㅎㅎ
또한 95kg이상은 고카트 사용이 불가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고카트 사용금액을 안내데스크에 결제하고 나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사용법을 설명 해주신답니다
고카트는 어른용과 아이용이 따로 있구요
키가 120cm 이상인 아이가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카트 패달에 발이 닿이는 어린이는
보호자와 동승할 수 없는 부분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조작방법은 간단해서
8살인 저희집 상전이도 금새 운전을
쉽게 해버리더라구요 ㅎㅎ
어린이도 어른이도 시원하니 너무 좋아하네
고카트장 옆으로 새파랗게 보이는 바다를 보며
시원한 바람을 가르고 고카트를 체험하니
지금봐도 이 때 생각에 두근두근 하네요 ㅎㅎ
남해 여행 계획하시면 노랑카라반과 고카트체험도
꼭 한 번 해보시길 바랄게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