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남해 가볼만한곳 노랑카라반

소울맘 2022. 11. 22. 13:15
728x90

안녕하세요

서로의 스케줄에 너무 바삐지내던 날들

생각해보니 가족여행을 언제 마지막으로

다녀온건지 기억도 안나더라고요

이래선 안되겠다 열심히 서치를 하던 중

남해에 감성적이고 예쁜 카라반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름만큼이나 노랑노랑한 노랑 카라반이예요

카라반도 적지않은 수가 배치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노랑카라반을 픽한 이유는

첫 번째가 제가 노랑색을 좋아해요 흐흣

두 번째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파랗고 예쁜 바다를 눈 앞에서 바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도착하면 카라반 반대편에 주황색 건물이 있는데

여기가 입실 전 추가인원이나 숯불 주문을 할 수 있는

관리 사무소인 것 같아요

2인 기준인 노랑카라반이라

저희는 1인 추가금액을 결제하고

저녁시간에 고기를 굽고 불멍을 할 수 있는

숯불을 미리 주문해뒀어요

노랑카라반 내부는

생각했던것 이상으로 너무 잘 꾸며져있더라고요

카라반이 다 거기서 거기지

행여나 잠자리가 불편하면 어쩌지 하는

 걱정도 없지않아 있었는데

왠걸 이렇게 넓은 침대가 있을줄이야 ㅎㅎ

성인 두명이 충분히 잘 수 있는 크기였어요

게다가 소독까지 완벽히 완료된 폭신폭신한 하얀 침구가

기분은 더 좋게 만들어주더라고요 ㅎㅎ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할만한

2층 침대까지 갖춰있더라고요 ㅎㅎ

저희집 상전이는

2층 침대를 보더니 흥분해서는

아래층은 자기가 챙겨온 짐을 차곡차곡 정리하고

위층에서 잘거라며 완전 들떠 하더라고요 ㅎㅎ

여행 오길 너무 잘했다 느껴지는 귀여움 ㅎㅎ

침대와 침대 사이에는

간단하게 담소를 나누거나

외부 날씨에 따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푹신한 소파에 테이블도 마련되어있어요

카라반 내부가 작은 듯 보였는데

이렇게 알차게 있을거 다있으니

불편한거 1도 없이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깨끗하게 청소가 되어있는 화장실도 있어요

처음에 관리사무소 쪽에

크게 화장실이 표시되어 있어서

카라반에서 화장실 가고 싶으면

여기까지 쫒아와야되는거야?했는데

카라반 내부에 화장실과 세면시설이 갖춰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구요 ㅎㅎ

주방용품도 없는게 없이

다 갖춰진 모습이예요

카라반 자체에서 준비 해주시는 수건이랑

두루마리 휴지와 일회용 어메니티

전자레인지,냉장고,전기포트와 밥솥까지

없는게 없더라구요 ㅎㅎ

뿐만 아니라 싱크대 서랍에

냄비와 식기종류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마음 편하게 즐기다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처음 추가결제 시 6시쯤 준비 부탁드렸던

숯과 불판을 정말 칼같이 준비 해주셔서

정말 부랴부랴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식사준비를 시작했어요 ㅎㅎ

역시 놀러오면 고기를 구워줘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ㅎㅎ

노랑카라반에서도 고기를 판매하지만

저희는 고기와 새우 다른 밑반찬들과 쌈 종류들을

오는 길에 구입해왔어요

노랑카라반에서는 고기만 구매 가능하니

그 외 먹거리는 구입 해오시는게 좋습니다

시기가 적절하게

할로윈 시즌과 맞물려서

소품들을 준비해서 갔는데

챙겨오길 잘했다 싶더라고요 ㅎㅎ

남해 노랑카라반 덕분에

몆 년만에 가족여행 정말 너무너무 흡족하게 보냈어요

남해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노랑카라반도 염두해 보세요 ㅎㅎ완전 강추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