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백천동 예쁜카페 추천 프로다카페

소울맘 2022. 12. 1. 05:24
728x90

안녕하세요
저는 새로생겨나는 카페에 다녀보는걸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래서인지 밥을 먹고 나면
꼭 코스로 들러야하는 카페 ㅎㅎ
오늘도 식사 후 수다타임겸
신상 예쁜카페 투어를 위해 찾은 곳
바로 경산 백천동에 위치한 프로다카페입니다

프로다카페
경북 경산시 백천서로 82
옥곡동 702-1
영업시간 10:30~22:00
주차공간 있습니다

프로다카페는 생겨난지 좀 된 카페예요
sns에서 이미 유명세를 많이 탄 곳이라
도착하니 아주 익숙한 외관의 모습이 보이네요
가게 앞에 바로 넓게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는 걱정없이 오셔도 될 듯 합니다
왜냐하면 여긴 뚜벅이가 찾아오기엔
길이 아주 구불구불하니 영 파이거든요..

강변 바로 옆이라서
정말 시원한 강바람에 외관 분위기도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는데
내부 모습은 또 아기자기하니
따뜻한 감성이라 반전이 있는 카페구나 싶었어요 ㅎㅎ

프로다카페에는 베이커리도
많지는 않지만 여러종류가 마련되어 있네요
아주 반가운 코너가 아닐 수 없는 빵순이 ㅎㅎ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순간이예요 ㅎㅎ

프로다카페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아인슈페너와 애플망고라떼 한잔
그리고 베이커리에서 가장 기본적인 메뉴라는
소금빵을 두개 포장 했어요
집에서 먹고싶어서 테이크아웃을 기다리며
내부를 좀 더 둘러보기로 합니다

여긴 프로다카페 2층의 모습이예요
1층만큼이나 자기만의 색깔이 있는
그런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좋았어요
무엇보다 해가 잘 드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구요
내부사진을 찍으면서 느낀거지만
셀카도 잘 나올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도 받았답니다

sns에서 가장 많이 보던 장소
바로 프로다카페의 옥상 테라스존이예요
탁트인 강변뷰에 라탄의자가 잘 어울리는
사진만 봐도 가슴 시원해지는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은 그런 곳이었어요 ㅎㅎ
요즘 날씨 너무 좋은데 여기 앉아서 커피 한잔하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프로다카페는 정원도 정말 잘 꾸며져있었어요
특히나 카페 전체가 예스키즈존이라서
아이와 함께 방문해도 엄마들 마음 편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를 살펴보는 중에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테이크아웃 했어요
메뉴사진을 찍진 못했는데
커피나 음료맛은 낫 베드
베이커리도 리뷰에선 맛있다고 하던데
저희는 소금빵 진짜...
다른건 모르겠고 소금빵은 진짜 비추입니다.
짭짤하고 담백하면서 겉바속촉이 생명인 소금빵인데
짜고 딱딱하고 텁텁하고
속에 버터가 녹아나오지 않아서
무슨일인지...
빵순이에게 빵을 남기게하는 아주 역사적인 메뉴였습니다..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