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핫플 예쁜카페 추천 인포그커피

소울맘 2022. 11. 12. 10:20
728x90

안녕하세요

저녁에 성화축산에서 저녁식사를 마친 후

후식으로 달달한 디저트로 남은 공간을 채우기위해

바로 앞에 위치한 인포그커피를 다녀왔습니다

저녁시간 이 후라 그런지

왔다갔다 하면서 보면 늘 주차장에 차량들이 많았는데

오늘은 한산하더라고요

시끌시끌한 곳에서 저녁을 먹었는데

조용하게 차 한잔하며 마무리를 할 수 있겠구나 싶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인포그커피

경북 경산시 남산면 삼성현로 902

인흥리 364-13

영업시간 10:00~22:00

주차공간 따로 마련되어있어 엄청 넓더라고요

입구에 들어서면 아주 넓은 공간에

화이트톤과 아크릴로 투명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넓은곳이 더 넓고 깨끗해보여서 좋았어요 ㅎㅎ

가운데에 제가 아주 좋아하는 베이커리 공간도 있어서

더욱 더 마음에 드는 순간입니다 ㅎㅎ

일반 베이커리 종류부터

작고 앙증맞은 컵케이크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있는 인포그커피 ㅎㅎ

저 컵케이크 한 번 먹어보고싶었는데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 포기 ㅠㅠ

역시 예쁘고 작은건 비싸요 ㅠㅠㅠ

인포그커피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빵종류 두개정도 골랐어요

음료와 디저트 외에도

인포그에서는 브런치가 가능하더라고요

매주 수요일은 브런치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저도 점심약속이 생기면 브런치 먹으러 한번 더 와봐야겠어요

인포그커피에는

또 다른 볼거리가 숨어있어요

카페건물 뒤편으로 가면 건물이 하나 더 있는데

갤러리로 꾸며뒀더라고요

각종 작품들이 깔끔하게 전시되어있고

그 안에서도 가볍게 차 한잔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둔 것 같았어요 ㅎㅎ

건물 뒤편에 마련된 야외 테라스 장소입니다

여긴 완전 호텔같지 않나요?

동남아 라운지 같기도 하고 너무 예쁘더라고요 ㅎㅎ

인포그커피는 곳곳에 작은 개울을 만들어둬서

공간이 더 예쁘고 좋은 것 같아요

분위기 좋은 신상카페 인포그커피 조용할 때 저는 추천 드리고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