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한복머리

소울맘 2021. 9. 8. 09:01
728x90

안녕하세요
벌써 추석명절이 성큼 다가오고 있네요
30대가 되면 시간이 30km로 간다고 하더니
어쩜 그 말이 이렇게 뼈아프게 와닿는지ㅜㅜ
오늘은 다가올 명절에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해주면 좋을만한 여자아이 한복머리를 모아봤어요

한복엔 빠질 수 없는 로우번 스타일ㅎㅎ
앞 부분은 잔머리가 많으니
깔끔하게 땋아주시고 뒷 부분을 쪽머리 스타일로
묶어줬어요ㅎㅎ
실핀 고정은 기본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한복 컬러와 잘 어울리는 분위기에
머리꽂이로 장식을 해주면 화룡점정!!ㅎㅎ

공주마마 스타일의 머리묶기예요ㅎㅎ
잔머리가 많은 아이들에게
해주기 좋은 한복머리 스타일이랍니다ㅎㅎ
이 머리스타일은 크리스마스에도 해주면 예뻐요
자세한 방법은 유튜브 상전이네TV 에서
보실 수 있으니 많이 찾아주시고 도움 되시길 바래요

한복 하면 빠질 수 없는 머리스타일이죠ㅎㅎ
아이들도 충분히 쪽머리 연출할 수 있어요ㅎㅎ
저는 집에 따로 비녀가 없어서
쪽머리 가발에 꽂혀있는 비녀를 활용했어요
아무래도 어른용은 길이나 무게가
아이에게 맞지않을 수 있는데
집에 쪽머리 가발이 있어서 천만다행ㅎㅎ
마무리는 역시 화려한 디자인의 뒤꽂이로
포인트를 살려줬답니다ㅎㅎ
매일 알록달록하게 묶어주다가
이렇게 스타일링 해주니까
다소곳한 매력미가 넘쳐서 반하게 되네요ㅎㅎ

가장 쉽고 간단한 댕기머리 땋기예요
아이들에게 가장 무난하고 잘 어울리죠ㅎㅎ
앞 부분은 역시나 땋기로 잔머리를 커버해주고
사진처럼 댕기머리를 땋아줬어요
따로 댕기가 없어서 공단 리본끈을 적당히 잘라
고무줄에 연결하니 쉽게 댕기가 완성되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올림머리 스타일로
한복머리를 연출 해봤어요
소라빵 같은 느낌의 머리묶기를 해주고
마감부분이 보이지않게
어울리는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주면 끝!
오늘 포스팅에서 보신 여자아이 한복머리 묶기는
모두 유튜브 상전이네TV에서
영상으로 보실 수 있으니 많이 찾아주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