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머리 스타일 네갈래 땋기머리

소울맘 2021. 8. 3. 10:09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상전이도 똥머리나 깔끔한 머리묶기 종류로
목이 시원 해보이는 머리묶기를
많이 해주고 있어요
오늘은 네갈래 땋기머리를 해줬는데요

네갈래 땋기머리는
몇 번을 해봐도 방법이 헷갈리더라구요
근데 막상 해놓으면
너무 예쁘고 독특해서 포기할 수가 없어요ㅎㅎ

보통은 양갈래로 나눠 네갈래 땋기를
자주 해줬었는데
오늘은 하나로 땋기머리를 해줬답니다
일반 디스코땋기와 비슷하게
앞부분을 잡아 두갈래로 나눠서
조금씩 땋아주는 방식으로 묶어줬어요

두갈래로 나눠둔 머리에서
조금씩 나눠잡아 반대쪽 머리로
돌려감아주는데
일반 땋기머리보다 한 바퀴를 더 돌리는
느낌적인 느낌으로 땋기를 진행합니다

지네머리나 디스코머리와는
또 다른 모양이라 느낌이 색다르고 독특하죠
네갈래 땋기머리는
몇 번의 연습이 필요한 것 같아요ㅜㅜ
저도 인형머리 여러 번 괴롭혔답니다ㅎㅎ

네갈래 땋기머리는
처음 잡았던 두갈래 머리카락을 기준으로
섹션을 조금씩 나눠 땋기를 진행하는 방식이라서
이렇게 다 땋아가면
기준이 되었던 두갈래만 거의 남기 때문에
마지막은 꽁지스타일이 되더라구요

완성된 모습이예요ㅎㅎ
마지막 부분을 저처럼 꽁지스타일로
남겨두셔도 되고
더 깔끔하게 묶어주고싶다 하시면
꽁지를 안쪽으로 돌돌 감아올린 후
실핀으로 고정 해주셔도 예쁘답니다ㅎㅎ
글로 설명하기엔 한계가 있는 머리땋기 방법이라
같은 네갈래 땋기머리 방법을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준비 해봤어요
다른 머리묶기 방법도 매주 업로드 중이니
유튜브 상전이네TV를 많이 시청 해주세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