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한복머리 묶기

소울맘 2021. 9. 13. 10:38
728x90

안녕하세요
다가오는 추석명절에
예쁘게 한복을 입히고 곱게 머리를 해주면
우리 아이들 너무 좋아하죠ㅎㅎ
명절에 한복 입는건 어릴 때 아니면 잘 안하니까
저도 명절마다 한복을 입히고
예쁘게 머리를 묶어주곤 하는데요

여자아이 예쁜 한복머리 묶어주실 때
오늘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ㅎㅎ
첫 번째 한복머리로는
대표적인 댕기머리 스타일이예요
잔머리가 많은 아이들에게 해주기 좋은
간단하고 단아한 머리스타일이랍니다ㅎㅎ
앞 부분은 따로 땋아준 후
댕기머리를 묶어주면 잔머리가 고정되서
더욱 더 깔끔하게 묶어줄 수 있어요

비녀를 활용한 머리묶기도
한복에 딱 어울리는 스타일이잖아요
하나로 묶은 후 비녀를 고정시켜주고
남아있는 머리를 땋아 비녀를 중심으로
돌려감아 실핀으로 고정 해줬어요

간단하게 비녀를 꽂아
여자아이 한복머리를 완성 시켜줄 수도 있어요
감아 올리고 비녀로 고정하는 방법은
유튜브 상전이네에서 영상으로 자세히
확인 하실 수 있으니 많이 시청 해주시고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ㅎㅎ

머리를 반묶음 중간묶음 아래묶음
세 갈래로 나눠묶은 후 땋아준 후
중간묶음을 똥머리하듯 감아 실핀으로 고정하고
반묶음 아래묶음을
중간묶음 중심으로 사진처럼 고정 해줬어요
더 한복에 어울리는 올림머리를 완성하기 위해서
저는 머리꽂이를 사용하여
한복머리 스타일을 연출 했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사선으로 더치땋기를 해주고
마무리를 장미머리 하듯 돌돌 감아올려
실핀으로 고정했어요
이 머리스타일도 단아하고 간단해서
아이들에게 해주기 아주 좋은 머리묶기랍니다
오늘 포스팅한 머리묶기 방법은
모두 유튜브 상전이네TV에서
영상으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많이 도움 되시길 바랄게요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www.youtube.com

728x90

'여자아이머리묶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아이 이쁘게 머리묶기  (0) 2021.12.15
여자아이 예쁜머리 묶기  (0) 2021.12.11
여자아이 한복머리  (0) 2021.09.08
여자아이 머리묶기  (0) 2021.08.17
여자아이 예쁜머리 묶기 스타일  (0) 2021.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