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머리묶기

소울맘 2021. 8. 17. 06:53
728x90

안녕하세요
등원 등교 때 매일은 아니지만
한 번씩 예쁜 머리 묶어주고 싶을 때 있죠
저희 상전이도 이제 일곱살이라서 그런지
외모에 관심도 부쩍 많아져서
아침에 예쁜머리 묶어달라고 할 때가 있는데요
여자아이 머리묶기 스타일 참고 하시라고
간단하게 포스팅 해봐용

알록달록 고무줄을 활용하면
왠지 공들인 것 같고 독특하게 예쁘더라구요
양갈래 머리지만
앞부분을 나눠 고무줄로 사진과 같이 묶고
양갈래 머리스타일로 마무리 해줍니다
깔끔하고 독특한 머리묶기 스타일 완성!

부분가발을 활용하여 묶어준 머리예요
양갈래로 더치땋기를 해주고
따로 고무줄로 땋은머리를 만들어
헤어피스를 더치땋기 한 머리에
실핀으로 고정시켜 줍니다ㅎㅎ
참고로 실핀으로 고정을 단단히 해줘야
헤어피스와 머리카락이 분리되지 않아요ㅎㅎ

같은 양갈래 머리 스타일이지만
이렇게 더치땋기를 겸해주면
다른 느낌의 귀여운 머리묶기가 완성됩니다
이 머리묶기는 잔머리가 많은 아이에게도
아주 좋은 머리묶기 랍니다ㅎㅎ

포니테일 스타일이예요
하지만 하나로 질끈 묶으면
잔머리가 축제를 벌이는 상전이는
이렇게 앞 부분을 포인트겸 해서
고무줄로 나눠 묶어줬어요
상전이는 이 머리스타일을 보더니
나뭇잎같다고 하네요ㅎㅎ
귀여운 녀석..♡

마지막은 공주머리 묶기 스타일이예요
이 머리는 더치땋기도 중요하지만
양갈래인듯 아닌듯 가운데가 갈라지지 않도록
나눠 묶어주는게 키포인트 랍니다ㅎㅎ
오늘 소개 해드린 머리묶기 스타일은
모두 유튜브 상전이네 TV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으니 많이 들러주세요ㅎㅎ
더 다양한 머리묶기를 소개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