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예쁜머리 묶기

소울맘 2021. 12. 11. 10:14
728x90

안녕하세요
여자아이 머리 예쁘게 묶어주는 디자인을
소개 해드릴게요ㅎㅎ
포스팅에 있는 머리묶기 디자인은
유튜브 상전이네에서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참고 해주세요

잔머리가 많은 아이들의 머리를
깔끔하게 묶어주는건 어려운 일이죠ㅜㅜ
저희집 상전이는 앞 잔머리가 많아서
보통 앞 부분을 중점으로 모양을 내어
예쁜머리를 묶어주곤 하는데요
이 머리묶기 디자인은 가르마를 가로로 나눠
아래 머리카락을 더치땋기하여
남아있는 머리를 높게 묶어주는 형식이예요

요즘처럼 찬바람이 부는 계절에는
사진과 같이 사과머리 디자인으로
묶어주기에도 좋은데요
땋기를 추가해서 단순한 사과머리가 아닌
독특한 사과머리묶기를 완성 해봤어요

양갈래 땋기머리가 지겨우시다면
요런모양의 양갈래 머리묶기는 어떠세용ㅎㅎ
위 아래로 총 네갈래 머리를 묶어주고
고무줄을 활용하여 더 깔끔하고 눈에띄는
머리스타일을 완성 해봤답니다ㅎㅎ

일명 엘사머리라고 하는 머리묶기예요
따로 정확한 가르마를 나누지않고
적당한 위치에서 시작해 더치땋기를 진행해줬어요
끝까지 땋은 머리는
사진과 같이 돌돌말아 실핀으로 고정해주고
미니핀으로 포인트를 살려주니
단아하고 공주공주한 머리스타일이 완성됐네요ㅎㅎ

아이들은 잔머리가 많아서
그냥 하나로 묶어두면 늘 지저분한 모습으로
오후에 나타나곤 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앞 부분에 이렇게 고무줄로 포인트를 살릴겸
묶어주고 똥머리를 완성시켜 보았습니다ㅎㅎ
머리묶기는 해도해도 끝없이
예쁜 디자인이 나오는 것 같아요ㅎㅎ
오늘 포스팅에서 보신 여자아이 예쁜머리 묶기 스타일은
모두 유튜브 상전이네 에서 영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많은 시청 부탁드리며 작게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ㅎㅎ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www.youtube.com

728x90

'여자아이머리묶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아이 예쁜머리 스타일  (0) 2021.12.21
여자아이 이쁘게 머리묶기  (0) 2021.12.15
여자아이 한복머리 묶기  (0) 2021.09.13
여자아이 한복머리  (0) 2021.09.08
여자아이 머리묶기  (0) 2021.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