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예쁜머리 묶기 스타일

소울맘 2021. 8. 6. 10:24
728x90

안녕하세요
어린이집이나 학교갈 때
어떤머리를 해주면 좋을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여자아이 예쁜머리 묶기 스타일을 소개할게요
포스팅하는 여자아이 머리묶기는
유튜브 상전이네TV 에서 영상으로
더 자세한 방법을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일반땋기 스타일이예요
디스코 머리라고도 하죠
방법도 간단하고 쉬워서
바쁜 아침에 후다닥 묶어주기 딱 좋은 스타일!
염색머리가 아니라 밋밋 해보이는 부분에
미니핀을 활용하여 포인트를 주니
더 예쁜 머리스타일로 완성했어요ㅎㅎ

옆 부분에 가르마를 나눠서
컬러감있는 고무줄로 사진처럼 묶어주고
가운데 남겨둔 머리를 더치땋기 해줬어요
더치땋기를 하면서 고무줄로 묶었던 머리를
함께 묶어줘서 자연스럽게 보이죠?
끝까지 땋기를 안하고 헤어핀으로 마무리
취향에 따라 끝까지 땋아줘도
깔끔하고 예쁠 것 같아요ㅎㅎ

이 머리스타일은 쌀쌀할 때 묶어줬어요
6대4정도로 가르마를 나눠주고
사진처럼 지그재그한 모양으로 묶어줬어요
고무줄을 이용하여 삼각모양으로 나눈 가르마가
잘 보이도록 묶어준 후
남은 부분은 사과머리 묶듯이
반대쪽에 묶어준 후 리본핀으로 마무리 해줍니다
쉽고 간단한데 이 머리묶기도 예쁘죠?ㅎㅎ

알록달록 고무줄이 포인트인 머리묶기예요
사진처럼 가르마를 나눠 머리를 묶은 후
앞 부분을 X자로 교차하는 느낌으로
뒷부분에 묶어준 다음
포니테일 머리를 해줍니다ㅎㅎ
잔머리가 많은 아이에겐 딱 좋은 스타일!
다만 이 머리묶기는 바쁠 땐 해주기 힘들어요ㅜㅜ

마지막 머리묶기는 똥머리예요
하지만 흔한 똥머리가 아닌 장미머리를 접목한
똥머리 스타일이랍니다ㅎㅎ
똥머리를 올릴 위치에 포니테일로 묶어주고
똥머리 스펀지를 끼운 다음
다섯갈래 정도로 나눠줬어요
갈래마다 땋기를 하면서 장미머리를 만들어주고
아까 끼워둔 스펀지에 실핀으로 고정했어요
마지막은 미니핀으로 포인트!
장미머리는 사랑입니다ㅎㅎㅎ
여자아이 머리묶기 하실 때 도움되시길 바래요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www.youtub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