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피부미 센텔루션 시카크림 쓰리엑스 한달 사용후기

소울맘 2022. 12. 7. 12:22
728x90

안녕하세요
한달 전쯤이었나
문득 씻고 거울을 보는데
얼굴 여기저기 기미와 잡티들이
왜이렇게 도드라져보이는지
워낙 잡티가 많아서 익숙했는데
이 날따라 너무 거슬리는거예요
그래서 sns를 구경하다가
기미와 잡티에 탁월하다는 광고에 홀려
또 냅다 질러봤습니다...

바로 피부미 센텔루션 시카크림 쓰리엑스
sns를 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보셨을 것 같은데요
저도 비슷한 주제의 광고를 몇 번 클릭했더니
내도록 광고가 나오는거예요
호기심을 이기지못하고 구입을 했습니다

피부미 센텔루션 시카 크림 쓰리엑스는
건성과 지성용이 있는데
저는 수분크림 제형이 좋아서
지성용으로 구매를 했어요
색소침착과 피부 치밀도,인체 피부 일차자극에 대한
임상시험을 거친 제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화장품에 대한 지식이 많진 않지만
EGF와 연어핵산,병풀추출물 등등
피부에 좋다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제가 원하는 부위에도
효능이 있었으면 좋겠다
한껏 부풀게 되더라고요ㅎㅎ

상자에서 꺼내본 피부미 센텔루션 시카크림 쓰리엑스
우선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용량이 적지않다는 점이었어요
100ml용량이라 아낌없이 꾸준히 발라볼 수
있겠더라고요
기초단계를 마친 후 고루 펴 바르면 된다고 하니
부지런히 발라봐야겠습니다

내용물을 짜내어보니
민트색에 가벼운 텍스처였어요
설명에도 지성용은
수분크림 제형이라고 했는데
촉촉하고 가벼운 수분크림제형이 맞더라고요
향은 무향이구요

바르면 이렇게 하얗게 백탁현상이 생기는데
이는 피이지 계열의 유화제 대신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피이지 프리 유화제를 첨가하여
생기는 현상이니
당황하지말고 흡수시켜주시면 됩니다

자 그럼 설명은 이쯤 하고
그동안 바르면서 느낀 효과를
설명드릴게요
우선 기미와 잡티로 가득가득한
제 못나빠진 면상떼기입니다...
겨울이 오니 얼굴에 깨좀 털어야되는데...

3주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발라줬어요
어때보이시나요...ㅎㅎ
사진에선 크게 달라진 점을 못 느끼시겠죠
그게 정답입니다..
깊어지도록 너무 방치해둔 탓일까요
아주 옅어보이는 기미도 전혀 차도를 보지 못했고
다만 안바를때 보다 피부가 매끈해지고
붉은기도 많이 사라지긴 했어요
하지만 기미엔 1도 효과를 못 봤다는거....
화장품의 효능도 사바사가 많으니
참고 하시길 바랄게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