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머리묶기

소울맘 2019. 11. 8. 09:00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입니다

벌써 한 주가 흘러가고 있네요 ㅎㅎ

소울맘은 다섯살 상전이를 위해

조금씩 머리를 묶어주다가 재미를 느껴서

이것저것 디자인을 도전 해보고 있습니다

하다보니 더 예쁘게,더 독특하게

묶어주고 싶다는 욕심까지 들고 있답니다 ㅎㅎ

머리묶는걸 싫어하면 이런 재미도 못 느꼈을텐데

상전이도 다행히 머리묶는걸 좋아해서 다행이랍니다

오늘도 소울맘이 상전이에게 묶어줬던 머리묶기를

소개 해드려보겠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관심 있으신 분야라면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뒷모습이 포인트인 머리묶기입니다

묶어주고나니 파인애플을 연상케하기도 하고

예쁘고 특이하더라구요 ㅎㅎ

상전이는 전체적으로 잔머리가 많은편이라

고무줄을 사용해서 자주 묶어주고있습니다

평소엔 앞쪽에 머리를 묶어주곤 했는데

이렇게 뒷쪽에 포인트를 줘도 예뻐보였습니다

독특하고 예뻐보이지 않나요?ㅎㅎ

고무줄로 섹션을 나눠 묶어준 후에

서로 교차해서 묶어줬습니다

땋은 것 같은 효과를 보이면서 고무줄로 묶어주니

고정력도 좋아서

활동량이 많은 상전이에겐 아주 좋은 스타일입니다

비비드한 색상의 고무줄 사용으로

상전이는 이 머리묶기를 해주고 사진을 보여주니

무지개머리라며 이름을 짓더라구요 ㅎㅎ

독특하고 발랄한 스타일로

상하 트레이닝은 물론 원피스에도 너무 잘 어울린답니다

고무줄을 활용한 땋은효과를 주는 스타일입니다

평소와는 조금 다르게 섹션을 나눠주고

조금씩 묶어나가면서 이어주는거예요

이렇게 묶어주니 잔머리도 고정이 잘 되고

상전이도 걸리적거리는 머리카락이 없으니 좋아했습니다

평상복은 물론 드레스에도 이 머리스타일은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여성여성한 스타일의 머리묶기입니다

평소 소울맘이 자주하는 고무줄로 땋은효과 주는

머리묶기 스타일을 조금 변형해서

더 풍성하고 여자여자한 디자인으로 연출 했습니다

양갈래로 나눠서 사진과 같이 묶어주니

머리숱이 많이 없지만 그래도 풍성하고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

소울맘의 여자아이 머리묶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평소 공주 머리묶는걸 어떤 스타일로 해줘야할까

고민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에 보시는 머리묶는 더 자세한 방법을 알고 싶으시면

유튜브 '상전이네'를 찾아주세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