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머리묶기

소울맘 2019. 11. 4. 09:00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입니다

오늘도 발랄하고 독특한 머리묶기 방법

완성사진으로 포스팅을 진행 해보겠습니다

간간히 묶어준다고 묶어주고 사진으로 남겼는데

세월이 제법 흐르고 나니까

완성된 머리묶기 사진도 제법 많아졌더라구요

깔끔하고 예쁜 머리묶기 디자인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알록달록하니 너무 예쁘지 않나요?ㅎㅎ

소울맘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머리묶기 스타일이 있는데

이 머리묶기 방법도 그 중 한가지 랍니다 ㅎㅎ

약간의 언밸런스한 느낌도 있고

알록달록한 고무줄을 활용하여 화사한 느낌도 들면서

쫑쫑 묶어주는 방법으로 튀어나오는 잔머리도

정리를 쉽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많은 디자인의 머리묶기 입니다

사진과 같이 섹션을 나눠주고

비슷한 모양이지만 다른 방법으로 믹스해서 묶어줬습니다

개인적으론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ㅎㅎ

물론 상전이도 이 날 무지개머리라며 좋아했었답니다 ㅎㅎ

소울맘이 상전이가 태어나고 머리가 길고부터

묶어주는걸 시작하고 시간이 제법 흘러서

이제 왠만한 디자인은 흉내를 내는 편인데

아직도 할 때마다 난관인 머리묶기 디자인이 있는데요

사진에 보시면 땋아준 모양이 일반 세가닥 땋기와는

모양이 좀 다르지않나요?

세가닥이 아닌 다섯갈래땋기 머리랍니다

아직 상전이가 잔머리도 많고 해서 해주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성공하고 뿌듯함에

인증샷을 찍어놓긴 잘 한것 같네요 ㅎㅎ

앞쪽은 더치땋기로 잔머리를 깔끔하게 묶어준 후에

뒷머리를 다섯갈래로 땋아줬답니다

매번 세갈래 지겹다 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도 추천을 드립니다 ㅎㅎ

소울맘도 조금 더 수련이 필요할 듯 보입니다

집에 있는 바비인형을 열심히 괴롭혀야겠습니다 ㅎㅎㅎ

위 사진과 같은 방법으로

다섯갈래땋기를 한 머리묶기스타일입니다

이번엔 양갈래로 묶어줬는데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잔머리가 아직 많아 깔끔하게 묶어주기는

하나로 묶어주기보단 이렇게 양갈래로 묶는게 

더 쉽고 깔끔했습니다

다섯갈래로 땋아주는것도 양갈래가 소울맘은 좀 더 쉬웠던 것 같습니다

기분탓일까요....?ㅎㅎ

이 날 이렇게 묶어주고나니 왠지 래퍼가 된듯한 느낌의 상전이 ㅎㅎ

어린이집 갈 땐 시간이 걸려도 이렇게 쫑쫑 땋아주는게

하원하고도 그 모습 그대로 만날 수 있더라구요 ㅎㅎ

오늘의 마지막 머리묶기디자인 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이미 '나 깔끔하다!"하는 것 같지 않나요?ㅎㅎ

조금은 독특한 스타일로 섹션을 나눠줬구요

다 더치땋기를 했습니다

소울맘은 더치땋기가 뭔지도 몰랐던 시절에는

매일 세가닥 일반땋기를 해오다가

더치땋기를 알고부터는 이 방법을 더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세가닥땋기보다 더 입체적이라

예뻐보이더라구요 ㅎㅎ

오늘 소울맘이 소개 해드리고 싶었던 머리묶기 디자인은 여기까지입니다

자세한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 상전이네를 찾아주세요ㅎㅎ

도움이 되셨거나 평소 아이 머리묶는 방법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구독과 좋아요로 상전이네에게 희망을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마치며 소울맘은 더 좋은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