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

소울맘 2019. 11. 11. 09:00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입니다

오늘 소울맘이 소개 해드릴 여자아이 머리묶기는

잔머리가 많은 아이들에게 묶어주기 

아주 좋은 디자인들이니

상전이처럼 앞 뒤로 아직 잔머리가 하늘하늘 많은 공주들을 위해

머리를 예쁘게 묶어주고 싶다 하시면

오늘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ㅎㅎ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한 쪽으로 모아진 똥머리 스타일입니다

아랫부분에는 두 갈래로 섹션을 나눠준 후

윗부분은 비비드한 컬러가 눈에 띄는 

머리고무줄을 활용해서 묶어주고나서

밑부분은 더치땋기를 진행 해봤습니다

아직까지 상전이는 이렇게 한쪽으로 머리카락을 모아 묶으니

반대쪽에 잔머리가 잔듸인형처럼 솟아나서

에센스로 살짝 고정시켜줬었답니다 ㅎㅎ

똥꼬발랄한 스타일로 귀여움까지 물씬 풍기는 머리스타일입니다

요즘처럼 찬 바람이 부는 계절에는

머리묶는 스타일도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만 해도

잔머리까지 싹 끌어묶는 스타일이였는데

요즘은 이렇게 반묶음을 자주 해주고 있답니다 ㅎㅎ

사진과 같이 반묶음처럼 섹션을 나눠주고

가닥씩 고무줄로 묶어 가르마를 기준으로 묶어줍니다

그 후 반묶음처럼 모아서 예쁜 핀으로 장식 해주면 완성입니다!

예쁘지않나요?ㅎㅎ

원피스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같은 반묶음 머리스타일입니다

이 머리는 더치땋기로 하트모양을 조금 내봤습니다

앞쪽 잔머리를 이렇게 더치땋기로 정리를 해주고

뒷부분은 고무줄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간단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이죠?ㅎㅎ

양갈래 머리묶는 방법입니다

앞쪽에 섹션을 나눠서 고무줄을 묶어주고고

뒷 부분 남는 머리카락은 아래로 똥머리를 만들어줬습니다

상전이는 이 머리를 보자마자

무지개 머리라고 좋아했던게 기억이 나네요 ㅎㅎ

머리스타일에 맞춰서 옷도 컬러풀한 스타일로 코디를 ㅎㅎ

오늘 소울맘이 소개 해드릴 여자아이 머리묶기

완성샷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ㅎㅎ

센스 있으신 분들 너무 많으셔서 사진만 보셔도 

어떻게 머리를 묶어야겠구나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혹시라도 조금 더 자세한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유튜브 '상전이네'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