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머리 예쁘게 묶기

소울맘 2019. 11. 7. 09:00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입니다

벌써 11월이네요 

시간이 어쩜 이렇게도 빨리 가는걸까요 ㅠㅠ

2019년도 이제 두달도 안남았다고 생각하는 동시에

상전이가 벌써 여섯살에

내 나이가.....하......세월이 빛보다 빠른것 같은 느낌ㅠㅠ

오늘도 소울맘이 상전이에게 묶어준

머리묶기 스타일에 대해 포스팅을 진행 해볼게요 ㅎㅎ

그럼 시작 해보겠습니다 ㅎㅎ

하나로 묶는 머리스타일에 

조금 디자인을 변형해서 포인트를 살려봤습니다

가르마를 나눠서 두 가닥으로 더치땋기를 해주고

일부 머리를 나눠 색상이 있는 고무줄로 묶어주고

하나로 묶어 똥머리를 만들어줬습니다

깔끔하고 예쁘면서 독특한 디자인이죠 ㅎㅎ

이렇게 깔끔한 머리스타일로 묶는건

상전이가 발레수업이 있는 날에 

발레복과 어울리는 머리스타일로 묶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런 머리스타일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머리묶기인 것 같습니다

여자여자하고 사랑스러운 머리스타일입니다

반묶음 느낌이 나는 디자인으로

하트 가르마를 나눠서 더치땋기를 해줬습니다

상전이는 어릴적 파마를 해준적이 있어서

끝부분에 약간 웨이브가 있는 상태인데요

이 머리묶기 해줬을 땐

조금 더 깔끔한 분위기로 묶어주고싶어서

끝부분의 웨이브머리를 고데기로 펴줬답니다 ㅎㅎ

예쁘긴 한데 활동량이 많은 상전이라

땋은부분 위로 머리카락이 삐져나와서 

좋일 예쁘진 않더라구요 ㅎㅎㅎㅎ

보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연구 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이 머리스타일도 깔끔하고 예쁘죠?ㅎㅎ

개인적으로 방법도 쉽고 예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쪽에 잔머리가 많아서 고정할 수 있도록

가르마를 나눠 사진과 같은 모양으로 묶어주고

뒷부분 머리와 남는머리카락을 모두 잡아

포니테일로 묶어줬습니다

예쁜 리본핀으로 마무리하면 깔끔하고 발랄한 스타일입니다 ㅎㅎㅎ

가르마를 나눠서 묶어주니

더 예쁜 것 같더라구요

오늘의 마지막 머리묶기 디자인입니다

중앙가르마를 나누고 정수리에서 귀부분까지

섹션을 한번 더 나눠줬습니다

앞쪽 머리는 조금씩 섹션을 나눠서 사진처럼 묶어 합쳐주고

뒷부분은 뿌까머리처럼 양갈래 똥머리를 해서

예쁜 머리핀으로 마무리 해줍니다

잔머리가 많은 아이들에게 깔끔하게 묶어줄 수 있는

발랄하고 예쁜 디자인의 머리묶기랍니다^^

오늘 소울맘이 포스팅한 머리묶기 사진들은

유튜브 '상전이네'에서 자세한 영상으로 확인 하실 수 있으니

더 다양하고 자세한 머리묶는 방법을

영상으로 보시고 싶으시면 '상전이네'를 찾아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상전이네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ㅎㅎ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

'여자아이머리묶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린이집 머리묶기스타일  (0) 2019.11.09
여자아이머리묶기  (0) 2019.11.08
여자아이 한복머리묶기  (0) 2019.11.05
여자아이머리묶기  (0) 2019.11.04
어린이집 머리묶기 스타일  (0) 2019.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