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맛집 "초원 숯불갈비"놀이방 식당

소울맘 2022. 2. 24. 06:29
728x90

안녕하세요
저녁에 갑자기 돼지갈비가 너무 먹고싶은데
상전이가 놀이방 식당을 원하길래
찾아보다가 둘의 요구사항이 딱 해결되는
경산 초원숯불갈비에 다녀왔어요

경산 초원 숯불갈비
경북 경산시 경산로 245
경북 경산시 중산동 600

영업시간 11:30 ~ 23:00
코로나로 영업제한 22:00에 마감해요

큰 도로가에 위치해 있어서
굉장히 접근성이 쉽구요
들어서면 주차장이 아주 넓어서
주차걱정 안해도 된답니다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커피와 아메리카노
여름엔 아이들도 마실 수 있는
스무디 기계도 있어요ㅎㅎ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 가장 적합한 환경인 듯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보다시피 굉장히 널찍한 공간을 자랑하고 있어요
테이블 수가 많아서
자동적으로 거리두기가 되는 초원 숯불갈비
요즘같은 시국에도 그나마
안심이 되는 곳인 듯 합니다ㅎㅎ

아이들과 함께 가는 식당엔
늘 놀이방이 필수!
초원 숯불갈비에도 작지만 알차게
놀이방이 마련되어 있답니다ㅎㅎ
덕분에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이나
어른들이 식사를 하기에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ㅎㅎ

경산 초원 숯불갈비 메뉴 확인하세요ㅎㅎ
저희는 어른 셋,아이들 세명이서 방문
양념갈비 4인,삼겹살2인 된장찌개에 냉면까지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구성이 알차고 깔끔해요
다만 메뉴들이 모두 좀 비싸다
생각이 드는 가격이더라구요ㅜㅜ
돼지갈비 11,000원 깜놀...

음식을 주문하면
먼저 나오는 밑반찬 들이예요
특별할건 없지만 하나하나 집에서 먹는
그런 반찬 맛이예요ㅎㅎ
익숙하다는 거죠ㅎㅎㅎ

드디어 나온 돼지갈비
가격에 놀랬는데 양이 작아보여서 더 놀램
너무 먹고싶을 때 가서 그런지
맛있게 먹긴 했는데 좀 부담되는 가격이라는 생각을
떨칠 수가 없네요ㅜㅜ

삼겹에 냉면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ㅜㅜ
보글보글 된장찌개예요ㅎㅎ
개인적으론 경산 초원 숯불갈비에선
된장찌개가 가장 맛있었습니다ㅎㅎ
돼지갈비 맛집을 좀 더 찾아봐야겠어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