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사동 예쁜카페 "르솔"

소울맘 2022. 2. 20. 11:31
728x90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카페인이 너무 땡겨서
집 근처 작지만 예뻐보이던 카페
르솔에 다녀왔어요
경산 사동에 요즘 예쁜카페 너무 많이 생겨서
너무 좋은 동네 주민ㅋㅋ

르솔은 경산 평산초등학교 앞에
아담하게 위치해 있어요

르솔
경북 경산시 솔숲길12길 3-1
사동 362
영업시간 10:00~20:00

외관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내부는 작은 규모의 카페예요
테이블은 세개정도 있어서
조용하게 차 한잔하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규모는 작지만 화장실도 마련되어있고
구석 구석 깔끔하고 감성적인
가구와 소품들이 있어서
카페 자체 분위기는 깔끔하고 예뻤어요
사진도 잘 나오는 화이트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내부가 한 눈에 보이는
예쁜카페 르솔
처음에 들어섰는데 아무도 없어서
살짝 당황했었는데
바로 사장님이 구석에 다른 공간에서
나오시더라구요ㅎㅎ
알고보니 바로 옆에 르솔플라워라는
꽃집이랑 같이 운영을 하신다고 해요ㅎㅎ

경산 예쁜카페 르솔 메뉴 참고하세요
저는 상전이랑 둘이 가서
시그니처라는 르솔라떼와 딸기라떼
에그마요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보통 규모가 작은 카페에 가면
아이가 먹을 음료가 마땅치 않는 경우가 있는데
경산사동 예쁜카페 르솔은
학교 옆이라 그런지 아이와 함께 가도
같이 먹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구요
르솔라떼도 맛있었어요ㅎㅎ
샌드위치는 나오는데 좀 시간이 걸리긴 하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이네요ㅎㅎ
집이랑 가까워서 상전이랑 데이트 삼아
자주 찾을 것 같아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