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사동 조용한카페 예쁜 카페 "모건스페셜티 "

소울맘 2022. 3. 5. 11:41
728x90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풀리니
나들이를 너무너무 하고싶은데
코시국으로 겁이나서 함부로 나다닐 수 없는 실상ㅜㅜ
어디든 가보자 해서 조용한 카페를 찾다가
경산 사동 예쁜카페 모건스페셜티 를 다녀왔어요

모건스페셜티
경북 경산시 솔숲길4길 2-4
경북 경산시 사동 262
영업시간 09:00~22:00

내부로 들어서면
널찍한 내부에 테이블이 여러개 놓여있어요
천고가 높아서 그런지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은데도
답답하다는 느낌 없이 탁 트인 느낌이더라구요
이태리식당 테라스를 닮은 느낌

모건 스페셜티는 다양한 굿즈와
원두도 판매 중이더라구요
드립백도 구매할 수 있어서 더욱 더 좋았어요
그만큼 원두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듯

작지만 알찬 베이커리류도 있어요
요즘 저는 카페를 고를 때
베이커리 종류가 있나없나 부터 보는 것 같아요
빵순이를 실망 시키지 않는 모건스페셜티ㅎㅎ

카운터 뒤쪽으로 예쁜 잔들이 진열되어있네요
처음에 들어섰을 때
아무도 없어서 당황했었는데
저기 천막 뒤쪽에 공간에서 사장님이 쑝!
나오시네요ㅎㅎ

경산 사동 예쁜카페 모건스페셜티
메뉴 참고하세요
원두 종류가 엄청 다양해서 고민하다가
제일 부드럽고 일반적이라는
과테말라 블루 다이아몬드를 선택했어요
저는 산미가 있는것도 즐기지만
오늘은 왠지 부드러운 커피가 땡기더라구요ㅎㅎ

내부 분위기 만큼이나 고급진
예쁜 잔에 커피랑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커피는 향이 풍부하고 부드러운게
다른 카페 아메리카노보다 확실히 맛있네요
카페가 너무 예뻐서 창가로 자리를 잡아
조금 마시고 왔답니다
잔이 저렇게 생겨서 양이 작아보였는데
남아서 테이크아웃 해왔다는ㅎㅎㅎ
경산 사동 조용하고 예쁜카페 모건스페셜티
완전 추천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