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사동 신상카페 "길리파이"

소울맘 2022. 2. 7. 10:27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 경산 사동 전원주택 단지내
작은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네요
집 근처라 이동성이 좋아서 생길 때마다
찾아보곤 하는데요
이번에도 경산 사동 신상카페 길리파이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후버 근처 마크102미용실 건물 1층에
자그마한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어요
외관이 전체 통유리에 예쁜 글씨들이 적힌
감성적인 곳이예요

길리파이
경북 경산시 솔숲길4길 2-8 1층 길리파이
경북 경산시 사동 264 1층 길리파이

영업시간 10:00~20:00 매주 일요일 휴무

내부는 작은 공간에 걸맞게
테이블이 세 네개정도 있구요
작지만 가구들을 많이 들여놓지 않아서
여유롭고 답답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한 쪽에서 길리파이의 음악을 담당하는 턴테이블ㅎㅎ
허전할 수도 있을 법한 공간에
이렇게 배치를 해두니 깔끔하고 멋지더라구요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카운터가 바로 보이네요
뭔가 새로 생긴 곳이라서 그런지
깨끗하고 색감들이 밝아서 분위기도
밝다 느껴지더라구요
무엇보다 요즘같은 때
북적일 수 없는게 현실인데
테이블 배치가 듬성듬성 되어있어서
거리두기가 아주 확실히 될 것으로 보입니다ㅎㅎ

작은 계단으로 올라가보면
2층에도 이렇게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뭔가 1층과는 다른 느낌으로
조용하고 폭 들어가 있는게 왠지
여기서 책 읽으면 잘 읽힐 것 같은 기분ㅋㅋ

2층에서 바라본 1층의 모습입니다
뭐 특별한 것 없는 공간이지만
조명이나 소품들이 나름대로 사장님의
취향이 잘 담겨진 듯 한 길리파이

길리파이는 말 그대로 파이를 판매하는 곳이예요
타르트 종류가 제법 되네요
저희는 딸기타르트랑 에그타르트를 주문 했어요

음료 종류 참고 하세요
생각보다 종류가 많진 않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과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하고
사진이 잘 나올 것 같길래
미리 포장 해갈건데 사진을 찍고 갈 수 있냐고
양해말씀 드렸더니
흔쾌히 트레이에 배치 해주시고
사진 찍을 수 있도록 배려 해주셨어요

그렇게 가게에서 찍은 음식들ㅎㅎ
사진만 호딱 찍고 캐리어에 포장 해서 나옴ㅎㅎ
색감이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ㅎㅎ
길리파이 사진 찍기 좋은 듯 해요
집에 와서 먹어본 타르트는 빵이 페스트리라서
먹을 때 가루가 많이 떨어지긴 하는데
맛은 좋았어요ㅎㅎ또 생각날 만큼ㅎㅎ
단 아메리카노랑 청포도 에이드는 제 입맛엔 별로...ㅎㅎ
다음엔 다른 종류의 파이 맛보러 또 가야겠어요
경산 사동 신상카페 길리파이 타르트 추천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