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예쁜머리 스타일

소울맘 2021. 12. 21. 05:49
728x90

안녕하세요
여자아이 예쁜머리묶기 스타일
다양한 머리묶기 디자인 포스팅 할게요
여자아이들 예쁜머리 묶어주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ㅎㅎ

일명 지네땋기 머리묶기예요
디스코 머리를 묶어주듯
차근차근히 두갈래로 나눠서 땋아줬어요
디스코 머리보다 땋는 간격이 촘촘해서
또 다른 느낌을 살릴 수 있더라구요ㅎㅎ
방법도 간단해서 묶어주기 좋았어요

잔머리가 많은 아이에게 묶어주기 좋아요
알록달록 고무줄을 활용하여
잔머리가 많은 앞부분에 포인트를 주고
남아있는 머리를 깔끔하게 땋은 후
포니테일 스타일로 묶어줬어요
자세한 가르마 나누기나 묶는 방법은
유튜브 상전이네 에서 영상으로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릴게요~ㅎㅎ

흔한 똥머리가 지겹다 하시면
조금만 묶는법을 변경해도
새로운 머리묶기 스타일이 탄생됩니다ㅎㅎ
똥머리 스펀지를 활용하여 머리를 묶어주고
남은 머리를 땋아 볼륨을 살려
똥머리에 돌려 감아줍니다
그럼 이렇게 꽃 모양 똥머리가 완성된답니다ㅎㅎ

앞부분에 잔머리가 많은 상전이는
앞 부분을 고무줄로 묶어주는 스타일을
자주 해주는 편이예요
사진처럼 가르마를 나눠 묶어준 후
양갈래로 똥머리를 해줬어요
깔끔하고 귀여운 머리묶기 스타일이랍니다ㅎㅎ

이 머리스타일 역시
앞 부분을 고무줄로 차근차근 묶어주고
살짝 옆으로 잡아 남아있는 머리를
하나로 묶어줬어요
알록달록한 고무줄을 활용하여 묶어주니
따로 포인트가 없어도 예쁘고 눈에 띄더라고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리본머리예요
뒷 부분은 볼륨을 잡아 단아하게 묶어주고
윗 부분에 사진처럼 리본머리를 묶어
고정 시켜주시면 된답니다
한복이나 드레스에도 잘 어울릴법한
예쁜 머리스타일이죠ㅎㅎ
오늘 포스팅에서 보신 머리묶기 스타일은
모두 유튜브 상전이네에서
영상으로 자세히 보실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리고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상전이네TV [ Kids Hairstyle ]

상전이네TV에서는 여자아이의 머리묶기스타일을 공유하는 채널로 정보는 물론 상전이네의 일상과 가족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매주 월요일,목요일은 상전이네TV 보는날❤❤ 도움이 되셨다면

www.youtub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