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 머리스타일 예쁘게 머리묶는 방법

소울맘 2021. 6. 8. 11:34
728x90

안녕하세요
등원할 때마다 오늘은 어떤 머리를  묶어주지
고민하는게 이제는 일상이 되었네요ㅎㅎ
몇 년을 이렇게 신경 써주다 보니
상전이도 이젠 먼저 예쁘게 머리를 해달라 조르고
주변에도 이미 머리 예쁘게 묶는 아이로
소문이 난  듯 해요ㅎㅎ
이럴 땐 뿌듯하기도 하고 부담도 되고 흐흣

제가 자주 묶어주는 머리모양 중 하나인
장미머리 스타일이예요ㅎㅎ
전체적으로 묶지않고 윗부분을 나눠묶어준 후
장미모양으로 묶어줬어요ㅎㅎ
장미머리의 마지막은 역시 미니핀으로 포인트!!

똥머리 스타일도 흔하게 묶어주면 아쉽죠ㅎㅎ
옆부분을 고무줄로 묶어
밋밋하지않게 포인트를 살려줬어요
그냥 똥머리보단 손이 한번 더 가지만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추천을 드려보고 싶습니다

앞 부분은 잔머리가 많으니
더치땋기로 둥글게 묶어주고
뒷부분은 사진처럼 고무줄로 묶어줘요
남은 머리는 하나로 낮게 묶어줬습니다
리본핀으로 포인트를 줘도 좋겠죠?ㅎㅎ

쌀쌀한 바람이 부는 때라
반 묶음 스타일로 머리를 자주 묶어줬었어요
이 머리묶기는 사진처럼 가르마를 나눠주고
바깥쪽은 더치땋기를 하고
안쪽은 고무줄로 묶어 완성시켰습니다ㅎㅎ

큰 하트머리는 많이 해봤는데
이렇게 작은 하트는 처음이네요ㅎㅎ
가르마 부분에 작은 하트모양으로 나눠주고
사과머리 스타일로 마무리 해줬어요
해주고 나니 너무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이
탄생했답니다ㅎㅎ

마지막 머리스타일은
더치땋기를 이용한 머리묶기예요ㅎㅎ
두갈래로 더치땋기를 해주고
아래쪽으로 낮게 머리를 모아 묶은 후
헤어핀 대신 장미머리로 포인트를 줬어요
여성스럽고 단아한 머리스타일이죠ㅎㅎ
오늘 머리묶기 포스팅은 여기까지예요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