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상전이네TV 여자아이 예쁘게 머리묶는 방법

소울맘 2021. 6. 3. 11:19
728x90

안녕하세요
다양하고 예쁜 머리묶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포스팅에 있는 머리묶기 스타일은
유튜브 상전이네TV에서 묶어주는 방법을
영상으로 보실 수 있어요

알록달록한 고무줄로
잔머리가 많은 아이에게 머리를 묶어줄 수 있어요
그냥 하나로 묶어주는것 보다
더 깔끔하고 예쁘죠ㅎㅎ

앞부분을 언밸런스하게 가르마를 나눠
앞부분은 더치땋기를 해주고
뒷부분엔 고무줄로 묶어줬어요
나머지 머리는 모두 모아 포니테일을 해줬어요
요즘같이 더운 날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랍니다ㅎㅎ

머리숱이 많지않은 아이에게
풍성해보이는 머리묶기를 해줄 수도 있어요
공주스타일의 머리묶기라
상전이도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ㅎㅎ
원피스에도 너무 잘 어울린답니다ㅎㅎ

간단하고 깔끔하게 묶어주는 방법이에요
고무줄을 활용하여 따로 헤어핀은
사용하지 않았어요ㅎㅎ

전체적으로 더치땋기를 진행했어요
아직까지도 이렇게 한쪽으로 묶어주면
엘사머리라고 하네요ㅎㅎ
사진처럼 고무줄 사용 없이 더치땋기를 해주고
미니핀으로 포인트를 주니
단아하고 예쁜 머리묶기 스타일 완성입니다

양갈래 머리도 흔한 디자인은 심심하죠
사진처럼 땋기를 활용해서 교차한 후
양쪽으로 묶어줬어요
더 발랄하고 독특한 머리묶기가 완성된답니다ㅎㅎ
자세한 방법은 유튜브 상전이네TV 에서
확인 가능하니 많은 시청 부탁드릴게용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