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사동 중국집 맛집 "신식반점"

소울맘 2020. 12. 5. 01:06
728x90

안녕하세요
지나가는길에 신식반점이라는 곳을 발견하고
점심식사를 하러 가봤습니다
동네에 있는데 저는 처음 방문했어요
점심시간에 갔더니
이미 맛있다고 소문이 났는지
손님들이 끈임없이 들어오시더라구요ㅎㅎ
경산 사동 중국집 맛집 신식반점
어떤 곳인지 포스팅을 해볼게요ㅎㅎ

컨셉인지 생긴지가 오래됐는지
외관은 이미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있었어요
바깥에서 볼 땐 아담한 크기의
신식반점입니다

신식반점
경북 경산시 백양로33길 18
경북 경산시 사동 665-2
매일 11:00 ~ 20:30 마지막오더 20:20
휴무일은 월요일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고
가벽으로 내부는 볼 수 없었어요

2인,4인 테이블이 여러개 놓여있네요
작지만 홀 분위기가 넉넉한 편이었어요
딱 갖춰야하는 부분만 갖춰진
군더더기 없는 내부의 모습입니다

경산사동 신식반점의 대표메뉴는
신식짬뽕과 야끼우동이었습니다
첫 방문이라 저희는 대표메뉴 두가지를
주문했어요
소문엔 탕수육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나온 야끼우동
모습이 왠지 파스타같은 느낌적인 느낌
면과 양념을 비빈다고 젓가락으로 휘휘 젓고
살짝 맛봤는데
오와!!정말 맛있는거예요ㅎㅎ
입에 착착 감기는 그런 감칠맛ㅎㅎㅎ
왜 대표메뉴라고 하는지 알것도 같더라구요ㅎㅎ

 두번째로 나온 신식짬뽕입니다
진한 국물에 푸짐한 해물들이
어서 나를 먹어달라며 부르는 것 같네요
신식반점의 짬뽕에는 홍합이 없는거 같아요
개인적으론
홍합 껍데기 발라내는 수고를 안해도 되서
좋더라구요ㅎㅎㅎ
이렇게 맛있는 맛집을 지금껏 모르고 있었다니
이제 짬뽕이나 야끼우동이 생각나면
종종 방문 해야겠어요ㅎㅎ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음식도 빨리 나오고
맛도 있고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경산 사동 신식반점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