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맛집 중앙병원 앞 "신토불이 돼지국밥"

소울맘 2020. 11. 27. 05:51
728x90

안녕하세요
일 보고 점심시간이 되서 뭘 먹나 고민하다가
지나는 길에 발견된 국밥집!
만만하게 후딱 먹기 좋은게 국밥인 거 같아요
든든하기도 하고ㅎㅎ
경산 중앙병원 앞에 위치한
신토불이 돼지국밥에 다녀왔습니다

중앙병원 앞 큰 길가에 있어서
한 눈에 찾을 수 있었어요ㅎㅎ
원래 여기 한식뷔페집일 때 종종 갔었는데
바뀌고는 처음 가봤어요
신토불이 돼지국밥이라는 큰 간판이
눈에 확 띄는 외관의 모습입니다

경산 신토불이 돼지국밥집 내부모습이예요
테이블 자리로만 마련이 되어있구요
깔끔하고 청결해보였습니다
아직 플레이스 등록이 되지않았는지
주소검색이 안되더라구요ㅜㅜ
경산 중앙병원 앞 큰 길가에 있으니
참고하세용ㅎㅎ

경산 신토불이 돼지국밥은
포장도 가능하다고 해요ㅎㅎ
보시는 바와 같이 반찬은 셀프입니다!ㅎㅎ
사장님께서 덜 바쁘신 시간엔
직접 가져다주시기도 하시더라구요

메뉴 참고하세요
국밥집이라고 국밥 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정식과 다양한 식사류에
안주까지 판매를 하시네요ㅎㅎ
저희는 얼마 전에도 국밥을 먹어서
오늘은 차돌된장찌개에 밥을 주문했어요
가격 착한거 보소ㅎㅎ

밑반찬과 주문한 차돌된장찌개
밥집에서 당연히 메인요리가 맛있어야 되지만
저는 이런 국밥집에서는 밑반찬도
참 중요한 것 같아요ㅎㅎ
경산 신토불이 돼지국밥은
밑반찬들도 입맛을 돋우는 감칠맛이
제 입맛에 딱이더라구요ㅎㅎ

 주문한 차돌된장찌개는
비주얼처럼 맛도 좋았어요ㅎㅎ
첫 입에 차돌 맛 보단 멸치?맛이 많이 나길래
뭐지?했는데
먹다보니까 일반 차돌된장은 좀 느끼한데
기름기도 적고 훨씬 깔끔하더라구요
덕분에 밥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ㅎㅎ
깨알같이 계란 반숙 프라이 나오는데
이것도 최고!ㅎ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