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영대술집 추천 하이볼이 맛있는집"배러"

소울맘 2020. 12. 10. 13:2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 다녀온
경산 오렌지타운에 위치한 영대술집
배러 라는 곳을 소개 해드릴까 해요
요즘 술집도 감성이 낭낭한 분위기의
가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잖아요
배러도 이곳만의 감성이 가득한 곳이었습니다

배러
경북 경산시 청운1로 12-1 1층 better
경북 경산시 대동 146-10 1층 better
오후 5시 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인 것 같더라구요
위치는 영대에 많이 알려져 있는
트리즈 카페 근처예요
입구부터가 감성이 묻어나는 가게네요
처음 오시면 그냥 지나칠 수도 있겠더라구요ㅜ
외관 잘 기억하기!

와인바를 연상케하는 낮은조도
원목으로 이루어진 따뜻한 분위기에
작지만 공간활용을 잘 해둔 배러
시끄러운 분위기를 안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이곳 배러는 최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경산 영대술집 배러는
하이볼이 맛있는 집이라는 슬로건이 있더라구요
이 날 하이볼을 즐기는 친구랑 갔는데
어찌나 반가워하던지ㅎㅎㅎ
웃고 떠드는 분위기가 아니라
조용하게 얘기하고 나오기 좋았구요
메뉴나 술 종류도 적당했던 것 같아요

저희는 2차로 방문한 배러
간단하게 과일 안주를 픽 했습니다
과일이 송송 썰어져 나오는데
색감이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술 한병에 적당한 양이랄까...ㅎㅎㅎ

배러에서 추천한다는 홉하우스 병맥
보리향이 짙은게 특징인 것 같았어요
굉장히 부드럽고 순한 맛이라
거부감도 없었답니다

 이게 자몽하이볼이예요
저는 보드카를 좋아하지 않지만
배러 하이볼은 달달하니
보드카 맛이 거의 느껴지지않을 정도로
맛이 괜찮더라구요ㅎㅎ
하이볼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도
영대술집 배러 추천 드리고 싶네요ㅎㅎㅎ
감성적이고 조용한 분위기에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았어욯ㅎ
다만 조명에 비해 셀카는 잘 안나옵니다,,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