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시장 국밥맛집 추천"영풍식당"

소울맘 2020. 11. 19. 02:48
728x90

안녕하세요
볼일이 있어서 찾은 경산시장
경산 시장에는 이미 많이 알려진 국밥거리가 있는데요
저는 이번에 처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출출한 배를 달래주기 위해 찾은 곳은
영풍식당이라는 돼지국밥 집이었습니다

외관부터가 이미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는
그런 정겨운 곳이더라구요
날이 쌀쌀해지니 국밥이 저절로 생각나는
요즘 입니다ㅎㅎ

영풍식당은 생각보다 넓은 홀이 있고
한 쪽엔 아이와 함께 와도 좋을만한
좌식 자리도 갖춰져 있네요
분위기가 옛스럽고 정겨운 느낌입니다

경산시장에 위치한 영풍식당은
매월 첫째 셋째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주소
경북 경산시 중앙로 54-9
경북 경산시 중방동 354-6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살고기국밥으로 두 그릇을 주문했어요
예전보다 살고기국밥을 찾아보기가
다소 어렵던데 영풍식당에는 있더라구요ㅎㅎ
참고로 아직 어린이입맛이라
살고기국밥 아니고는 잘 안먹는답니다 허헛

 드디어 세팅된 국밥과 밑반찬들
요즘 살이 너무 많이쪄서 늘 반식을 했는데
오늘 고삐가 풀려서 저 꾹꾹 눌러담긴 밥을
다 말아먹어치웠네요ㅎㅎ...
생각보다 맑은 국물에 넘치는 고기의 양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돼지국밥 맛집 인정해도 되죠?ㅎㅎ
인공적으로 맛을 낸게 아닌 오랜시간 우려내
맛을 살린 듯 깔끔하고 감칠맛 나는게
국밥은 말 할것도 없고
밑반찬으로 나오는 부추랑 깍둑기도
국밥에 맞춤한 듯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시고
여러모로 기분좋은 식사 하고 왔습니다ㅎㅎ
경산시장 국밥거리에서 다닥다닥 붙어있는
식당 중에 어딜 가야하나 고민이 되신다면
저는 영풍식당 강추 드려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