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수제도넛 고로케 맛집 "심봉사도로케"

소울맘 2020. 12. 1. 20:28
728x90

안녕하세요
고로케랑 도넛 좋아하시나요?
저는 한 번씩 생각이 나서 찾게되는데요
딱히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이 되더라구요
그러다 지나는 길에 발견하게 된
경산 수제도넛 고로케 판매점
심봉사도로케를 찾게되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만 해도 개업한지 일주일밖에
안됐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이미 대학생들에게는 소문이 나서
많이들 찾아오신다고 해요ㅎㅎ
위치는 경산 중앙병원 앞 국밥집 옆에 있습니다

심봉사도로케 경산 중앙병원점
경북 경산시 경안로 19 1층
경북 경산시 백천동 1-2 1층
평일 11시 ~ 21시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건물 구조가 안쪽으로 쏙 들어가 있어서
뭔가 귀여워 보이는 느낌ㅎㅎ
아직 개업한지가 얼마 안되서
매장판매만 하고 있고 배달은 12월부터
하실 계획이라고 합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내부모습
쇼케이스에 진열된 고로케와 도넛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ㅎㅎ
알고보니 옆에 국밥집 사장님과 가족관계시라며..ㅎㅎ
그 날 만든 도넛과 고로케는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신다니
더욱 더 믿음이 가는 부분입니다ㅎㅎ

 메뉴 참고하세요ㅎㅎ
저희는 모짜렐라 고로케랑 피자고로케
게살 고로케,치즈볼,찹쌀도너츠를
구매했습니다ㅎㅎ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은 충동을 부여잡고
자제를 해봅니다ㅎㅎㅎ
밀가루가 아닌 곡물가루를 사용하여
반죽을 해서 더 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식어도 전자레인지에 10초면 끝!
첫 맛 그대로를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까이에 맛있는 고로케집이 생겨서
종종 찾을 것 같습니다ㅎㅎ
경산 수제도넛 고로케 맛집
심봉사도로케 포스팅은 여기까지예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