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감성카페 추천 배달가능 "읍천리382 사동점"

소울맘 2020. 11. 3. 12:53
728x90

안녕하세요
주말에 밥하기도 귀찮고
브런치가 땡기길래 배달어플을 뒤지던 중
핫플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읍천리382를 발견했습니다ㅎㅎ
얼마나 맛이 있길래 소문이 무성한가
궁금해진 아주미는 냉큼 주문을 해버리고
드디어 도착한 읍천리382 음식

여태껏 배달 받으면서
가방이 이렇게 고급진건 또 처음 보네요
포장마저 감성적인 읍천리
이래서 핫플 핫플 하나봅니다?ㅎㅎ
읍천리382 사동점은요

경북 경산시 장산로 339 읍천리카페
경북 경산시 사동 652-9 읍천리카페
영업시간 10:30 ~ 22:30 연중무휴
이런 감성카페가 배달도 된다니
저는 저희동네가 너무 좋아요ㅎㅎㅎㅎ

시그니처라는 메뉴들을 하나씩 주문해봤어요
딸기밭라떼랑 딸기요거트
그리고 가장 먹어보고싶었던
치킨텐더 샌드위치까지 주문완료!
기똥차게 깔끔쓰한 포장상태와
시국에 맞게 센스가 돋보이는
마스크 서비스까지ㅎㅎㅎ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래서 핫플 핫플 소리 듣나보네요ㅎㅎ

속이 꽉찬 치킨텐더 샌드위치
이거 꼭 드셔보세요
제 입맛에 진짜 존맛탱이더라구요ㅎㅎ
저희집에 여섯살짜리 상전이가 있는데
입짧은 상전이도 너무 잘먹더라구요ㅎㅎ
양도 많아서 배부름ㅎㅎ

딸기요거트예요
요거트랑 딸기시럽이 따로 포장 되어서
깔끔하게 싸악 뿌려먹으면 끝
요거트도 너무너무 맛있었구요ㅎㅎ
딸기밭라떼는 상전이한테 다 뺏겼네요ㅜㅜ
읍천리382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카페예요

리뷰 보니까 가게도 너무 감성적이던데
오늘 먹으려다 참은 샐러드는
직접 찾아가서 먹어보려구요ㅎㅎ
배달은 컵으로 주는데
가게에 가면 예쁘게 플레이팅 해주니까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있고
저는 읍천리382 재방문의사 무조건 있어요
직접 다녀오면 포스팅 한번 더 할게요
좋은하루 되세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