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어린이집 할로윈 선물 간단히 만들기

소울맘 2020. 10. 29. 00:34
728x90

안녕하세요
곧 다가올 할로윈 준비 하고 계신가요?
저희 상전이네 어린이집에선
할로윈 행사를 따로 안하다가
이번에 갑자기 행사를 한다며 부담을....
어쩌나 어쩌나
발만 동동 구르다가
진짜 후다닥 뚝딱 쉽게 구하고
빨리 만들 수 있는 선물을 준비해봤어요
할로윈 느낌 물씬 풍기는
어린이집 할로윈 선물 간단히 만들기
시작해볼까용ㅎㅎ

짜잔
유령 막대사탕이예요ㅎㅎ
어린이집 할로윈 분위기에 적격인 듯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만드는 방법에 재료까지 구하기 쉬워서
강추합니다ㅎㅎㅎ
우선 흔히 마트에서 판매하는 막대사탕에
각티슈를 적당한 크기로 접에 감싸주세요
원하는 색상의 노끈으로 목 부분을 묶어주고
네임펜으로 표정을 그리면 완성!
각티슈는 집에서 사용하는걸 썼고
막대사탕을 동네 마트에서 샀어요ㅎㅎ
노끈은 다이소에서 구매했습니다ㅎㅎㅎ

호박을 보낼 수 없으니
요즘 제철이라는 귤을 활용하여
할로윈 호박댕이 느낌을 살려봤어요ㅎㅎ
막대사탕 살 때 귤을 한봉지 사다가
집에서 유성매직으로 표정을 그려준 후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포장비닐에
표정이 보이도록 넣어주고
빵끈으로 묶어 마무리 해줬어요
표정 그리기가 쉽진 않았지만
금방 준비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ㅎㅎ
어린이집 할로윈 준비해야하는데
시간이 부족하다
아이디어가 필요하다 하시면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