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시장 생선구이집 추천 "제주갈치 토담집"

소울맘 2020. 6. 23. 06:06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 전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하게된 식당
생선구이 전문점이라고 해서
눈여겨 놓다가 방문 해봤어요
경산에 생선구이 잘하는집을 몰라서
늘 아쉬워했었는데
뭔가 바깥풍경이 맛집 스멜이라 찜꽁해두고
생선구이 생각이 나서 다녀왔어요
제주갈치 토담집 포스팅을 시작할게요

뭔가 맛집스멜ㅎㅎㅎ
경산에 생선구이 전문점 찾기가 굉장히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늘 대구까지 나가거나 못먹고 지내왔었는데
경산 시장쪽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되게 맛있을 것 같은 분위기의 식당이 있어서
다음에 저기 한번 가보자 하며
벼르고 있다가 찾았거든요ㅎㅎㅎ
혹시 저희처럼 경산 생선구이 맛집 모르시는분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토담집
경북 경산시 경안로47길 8
중방동 265-6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요ㅜㅜ)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9시까지
(매주 일요일 휴무)

정식느낌 풀풀 나는 내부입니다
다소 좁은 느낌이 있긴하지만
저 안쪽까지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왠만하면 웨이팅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때도 한테이블 빼고 다 빈자리ㅎㅎ
아직 코로나 여파가 크죠ㅜㅜ

제주갈치 토담집 메뉴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생선 먹자고 들어온거라서
갈치구이 2인분에 된장찌개 하나 주문했어요
가격도 삼삼하니 좋네요

조금 기다리고있으니
된장찌개와 함께 밑반찬들이 나왔습니다
메뉴구성을 보니
삼삼한 가격대가 아니었네요ㅎㅎ
완전 혜자스러운 가격입니다ㅎㅎㅎ
밑반찬을 그때그때 조금씩 달라지는 듯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갈치구이까지
한 상 그득하게 차려진 모습입니다ㅎㅎ
밑반찬은 물론 갈치구이와 된장찌개
어느것 하나 모자란 맛 없이
너무 감칠맛 나고 맛이 있었어요
간혹 식당에서 밥 먹고오면
장이 약한 제 짝꿍은 늘 속이 부담스럽다 하는데
여긴 자꾸 생각나는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약 10여년 만에 찾아낸
경산 생선구이맛집 갈치구이 토담집입니다

 조금 더럽이지만
남김없이 먹어치운 모습입니다ㅎㅎ
엄마가 해주는 밥처럼
부담없고 담백하며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
갈치구이 토담집인 듯 해요
경산 생선구이 맛집 추천합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