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대구 지산동 돈까스 맛집 : 마이카츠

소울맘 2020. 7. 8. 06:23
728x90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볼일이 있어 대구에 다녀왔어요
저녁시간이 되어 집에가서 차려먹기도 귀찮고
어딜 가볼까 검색하던 중
근처에 돈까스 맛있는집이 있다길래
찾아가봤습니다
대구 지산동에 위치한 마이카츠라는 곳이예요
돈까스와 냉모밀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하길래 들러봤습니다

마이카츠
대구 수성구 지범로 173 , 1층
대구 수성구 지산동 1288-28 , 1층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15:00~16:00
Last Order 14:40/20:40

위치와 영업시간 참고하시구요
주차는 건물 옆 타워주차장이 위치해있어요
저희는 타워에 주차하기 싫어서
근처에 그냥 스리슬쩍 대고 들어갑니다ㅎㅎ

 

대구 지산동에 마이카츠 외관이예요
입구에 입간판으로 메뉴를 미리 볼 수 있고
옆에 샘플로 마이카츠가 있어서
미리 어떤 플레이팅으로 나오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이 3,500원이라니 정말 저렴하네요!

저희는 늦은 저녁으로
라스트오더 직전에 들어가서
다행히 기다리는거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식사시간엔 웨이팅이 좀 있지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진않지만 내부는 알차게
테이블이 비치되어있구요
혼밥 하실 분들도 무리없이 들어와서
즐길 수 있을만한 분위기였어요
지산동 마이카츠는 선불결제로
사진에 보이는 안쪽이 카운터예요
자리잡고 들어가서 주문 후
서빙 없이 셀프로 음식을 받아와야 한다는 점
저희는 뭣모르고 기다리다가
분위기파악 하고 카운터로 가서
더블카츠랑 가츠동,미니우동을 주문했어요
참고로 성인2명과 안먹는 미취학아동1명이
갔었답니다ㅎㅎㅎ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네요
더블카츠 옆에 진짜 미니사이즈 우동이 나와서
순간 사이드인줄ㄷㄷㄷ...ㅎㅎㅎ
비주얼은 맛깔나보이는게 합격입니다

 대구 지산동 돈까스 맛집 마이카츠는
결론부터 말씀드리지만
가격대비 질은 아주 좋았어요
대신 양이 적다는 부분ㅎㅎㅎ
먹고나니까 배가 부르긴 했는데
저희도 하나 더 시킬까 고민했었어요
그래도 맛있어서 저는 근처 오면
재방문 할 것 같아요ㅎㅎ
깔끔하고 친절하고 맛있습니다ㅎㅎ
주문 후 음식 나오는 시간은 좀 걸렸어요
이상 대구 지산동 돈까스 마이카츠
다녀온 후기였습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