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대구 무한리필 추천 : 신당동 피치플레이스

소울맘 2020. 6. 4. 07:32
728x90

안녕하세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외식은 꿈도 못꾸는 요즘
피치못할 사정으로 백만년만에
점심외식을 하고왔습니다
마음껏 맛있는걸 먹으러다니던 예전이
너무너무 그립네요ㅜㅜ
그래도 손님이 많지않아서 다행이었던 곳
대구 신당동에 피자와 치킨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피치플레이스입니다

우선 널찍한 내부와 아늑한 분위기
프라이빗한 공간들도 마련된 갬성 낭낭한 곳이예요

대구 피치플레이스는 무한리필 바로
성인7,900원 소인4,900원(7세이하)이고
36개월 이하는 무료
이 가격이 평일이나 휴일이나
런치나 디너나 에브리데이 고정가격이래요
너무 좋다아-!
우선 테이블 위에 샐러드접시로
샐러드바를 이용할 수 있고,
치킨과,피자 등 메인요리는 사장님께서
조리되는대로 가져다주시는 시스템이였어요

처음에 서빙될 때 메인요리 맛종류가 다 나오고
리필 하실 땐 먹어본 맛 중에 피자는 한가지
치킨은 두가지 맛을 골라 주문할 수 있나보더라구요
저희는 배가 작아서 리필 못하고 나옴ㅜㅜ

대구 피치플레이스에 또다른 별미
셀프바에서 직접 끓여먹는 라면입니다
아무리 소스맛이 있어도 치킨과 피자조합은
좀 느끼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인지 준비된 라면도 인기가 상당했어요
이상하게 이 은박그릇에 끓이면
라면이 더 맛있어요ㅎㅎㅎ

처음에 서빙 해주신 무한리필 세트입니다
피자와 치킨 떡볶이가 나오는데요
우선 치킨은 매콤,시즈닝,어니언,카레
그리고 이번에 새로 출시된 탕수육맛 소스로
버무려져서 나오더라구요
치킨이 진짜 겉바속촉 너무 맛있어요
순살이라 먹기에도 간편하고
소스도 하나하나 맛없는게 없이
정말 치킨계 무대를 뒤집어놓으셨다

치즈 늘어나는것 좀 보세요
피자위에 치즈가 엄청나서 그냥 피치피치 합니다
그 피치가 아닐텐데...ㅎㅎ
꽉찬 토핑과 두께가 적당한 도우가 어우러져서
피자도 정말 맛있었어요
같이나온 떡볶이가 기를 못펼만큼ㅎㅎㅎ

배가 작은 저희라 목구멍까지 집어넣고도
조금 남아서 그냥 두고 나오면
후회할 거 같아 조심스레 여쭤보니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무한리필집이라 포장이 안될 줄 알았는데
덕분에 집에가져가서도 즐길 수 있었어요
포장비는 천원입니다
기회 되시면 대구 신당동 피치플레이스
꼭 한번 들러보세요
여기아주 강추 드립니다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