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놀이방식당 추천 경산 화로구이

소울맘 2019. 12. 16. 18:16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입니다

주말에 귀차니즘이 극도로 발휘되어 

주부로써의 파업신고를 했더니 소울대디가 외식을 하자 선언을 합니다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문득 생각나는 곳

집에서 걸어와도 5~10분거리인 아주 가까운곳에 고깃집이 생각나서

찾아봤습니다

등잔밑이 어둡다더니 이런곳을 여태 모르고 지나다녔구나 싶었습니다

밤이면 어디나 공감할 주차대란으로 골치가 아파서

거리도 가깝고하니 걸어서 다녀왔었답니다

경산 화로구이의 내부모습입니다

널찍한 홀의 공간은 물론 좌식으로 마련된 공간도 있어서

상황에 따라 골라서 앉으면 되니 너무 좋더라구요

아주 널찍한 내부공간이라 좌석도 여유롭고 환경 자체도 쾌적하더라구요

기억으론 이 가게도 있는지 꽤 됐었던 것 같은데도

너무 깔끔하고 깨끗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경산화로구이에서는 돼지고기와 돼지갈비는 물론 소고기까지 판매가 되어

입맛대로 골라 먹으면되니 더 좋았습니다

쇼케이스에 보이는 고기들의 때깔이 영롱하기 그지없는 곳입니다 ㅎㅎ

방으로 되어있는 공간도 아주 널찍널찍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얼마나 넓으면 아이들이 사방팔방을 뛰어다녀도 

피해가 없을정도니 아이들과 함께 가도 걱정이 없을 것 같더라구요

소울맘이 사진을 찍어대는동안

아주 늠름하게 앉아 고기를 굽고있는 소울대디의 뒷모습 ㅎㅎ

사랑합니다 ㅎㅎㅎ

메뉴 참고 해주세요 ㅎㅎ

구이용 고기는 물론이고 육회에 곰탕 갈비탕까지

고기집에 비해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있고

또 특이한건 냉면이었습니다

보통 냉면이면 그냥 물냉 비냉인데

여긴 보리냉면이 있길래 사장님께 여쭤보니

면발의 재료에 보리가 들어가서 이름이 보리냉면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물냉과 비냉의 신중한 고민에서 끝을 내지 못할 땐

물냉과 비냉을 반반으로 먹을수도 있다고하니 신박하다 느꼈습니다

요즘 식당은 식당인데

엄마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곳이 바로 아이들과 함께가도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느냐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로인해 가장 많이 찾아보는게 놀이방 있는 식당이 아닐까 합니다

소울맘 역시 뛰어놀 나이가 된 에너자이저 상전이를 위해

식당을 간다하면 꼭 놀이방이 있는지 파악부터 해보곤 하는데

여기 경산 화로구이는 쾌적한 환경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방까지 있으니

더더 마음에 드는 식당이더라구요 ㅎㅎ

혹시 경산에 사시면서 놀이방이 있는 식당을 찾으시면

여기 화로구이도 추천추천 드립니다 ㅎ

메뉴 중 리필을 해 먹었던 밑반찬 묵사발입니다

새콤달콤하면서 매콤함도 있고 시원한것이

입맛도 돋궈주면서 소화까지 되는 느낌이라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식사로 주문했던 물냉면보다

저는 이게 더 맛있었다는 ...ㅎㅎㅎ

상전이도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돼지갈비를 주문해 굽굽

상전이는 물론 가족 모두가 밥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경산화로구이에서는 구이용 고기는 카운터에 있던 쇼케이스에서

골라주시면 사장님께서 갖다주시더라구요

돼지갈비의 경우엔 숙성이 잘 된것인지 표시도 되어있어서

더 맛있는 고기를 골라 먹을 수도 있겠더라구요

바삭바삭한 김치전이 밑반찬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경산화로구이는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이 놀이방시설도 있고

다양한 메뉴로 저렴한 가격에 맛도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간중간에 맛은 괜찮은지 필요한건 없는지

꼼꼼히 체크 해주시는 사장님의 친절함에 또 가고싶은 식당입니다

이렇게 좋은 식당이 집이랑 가까이 있어서 

새삼 행복감을 느끼고있는 소울맘 ㅎㅎㅎㅎ

오늘 소울맘의 경산화로구이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