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슬라임카페 "해피슬라임"

소울맘 2019. 12. 14. 22:49
728x90

얼마전부터 영상을 보더니
슬라임카페를 가고싶다며 성화를 부리는 상전이
이 전에 완제품 슬라임을
몇 번 사주긴 했지만
직접 만들기엔 나이가 어려 힘들다 생각하고
데려가지 않았는데
며칠 전부터 가고싶다고 하도 말을 하길래
주말을 맞아 동네 슬라임카페를 찾았습니다

오늘 찾아간 슬라임카페는
경산 사동에 위치한 해피슬라임이라는 곳입니다
지도를 찾아보니 집이랑 가까워서
이곳으로 정해 길을 나섰습니다
우선 주소부터 공유 하겠습니다

경북 경산시 백양로34길 2-17 1층 해피슬라임
T.050713037948


생일이나 단체가 있을 땐
미리 예약전화를 주면 더 쉽게 체험할 수 있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이미 슬라임에 집중하는
여러명의 아이들이 보였습니다
깔끔하고 넓은 내부에
아이들을 현혹시킬 다양한 파츠까지
어른인 저도 욕심이 나더라구요 ㅎㅎ

키작녀 상전이는 홀 의자가 테이블 높이가 높아
좌식으로 마련된 공간에서
슬라임체험을 즐겼답니다ㅎㅎ
손에 잘 묻지않는 버터슬라임+파츠 구성으로
만원의 행복을 느끼고있는 상전이 ㅎㅎㅎ
구성은 다양하니 원하는 상품으로
체험진행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피슬라임은 다양한 파츠와 색소 뿐만아니라
향까지 추가가 되더라구요ㅎㅎ

개인적으로 오늘 다녀온 해피슬라임에서
마음에 들었던건
쾌적한 환경,다양한 구성,친절한 응대
게다가 색소 하나까지 해롭지않도록 신경을 쓴
섬세함까지 너무 좋았습니다
슬라임은 세트구성으로 체험도 가능하고
완제품을 사용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슬라임카페지만 동전지갑이나 악세사리함
오르골과 같이 파츠로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체험도 구성이 되어있어서
더욱 더 특별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상전이가 슬라임을 갖고놀고싶다 하면
해피슬라임 자주 애용하고싶습니다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해피슬라임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