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양키캔들 라지자 향초 호른 캔들워머 세트

소울맘 2024. 1. 17. 16:36
728x90

안녕하세요

요즘은 캔들워머도 너무 디자인이 다양하고

예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이번에 새로 마련하게 양키캔들 라지자 향초와

호른 캔들워머 세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양키캔들 라지자 향초와

호른캔들 워머로 구성된 세트상품으로

다년간 생산 노하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품질의 국내생산 제품이라고 해요

포장박스 옆면에 보면

간단하고 보기 쉽도록 기능들이 정리되어 있고

사용 시 주의사항이 꼼꼼하게 적혀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호른 캔들워머 색상은

총 일곱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는 가장 무난하고 깔끔한 컬러로

화이트를 선택했답니다

구성품 모두가 전용 선물 상자에 안전하게 포장이 되니

파손 위험도 없을 것 같아 믿음직스럽더라고요

사용방법은

양키캔들 라지자 뚜껑을 열어 본체에 올려두고

다이얼을 돌려 캔들워머를 켜줍니다

이때 향초에 불을 추가적으로 붙이시면 안됩니다

조절기 상단의 밝기도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 있어서

무드등 역할도 톡톡히 해내는 것 같아요

이번에 처음 알게된 사실인데요

워머를 사용하면서 녹아 나오는 향초의 왁스가

더이상 향이 나지 않거나 많이 약해졌다 싶으면

녹아있을 때 따라 버리고 재사용 하셔야 한답니다

양키캔들 향 종류 엄청 많은거 아시죠?

저는 세트상품으로 핑크샌드를 선택했고

추가로 미드나잇 썸머를 재구매 했어요

향이 온 방에 퍼지면서 너무 기분이 좋아짐 ㅎㅎ

호른 캔들워머는 자유로운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향초의 크기에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 향초 지름 10cm,높이 18.3cm 가능합니다

사진 순서가 바꼈네...

가장 낮은 온도와 높은 온도

밝기 차이를 사진으로 찍어본 모습이예요

캔들워머는 물론 조명으로나 무드등으로

손색없는 디자인이라 아주 마음에 드는게

저는 깨끗하게 사용하면서 이사할 때도 가져가면

인테리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