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옥산동 삼겹살맛집 개봉

소울맘 2024. 1. 4. 13:59
728x90

경산 옥산동에 고기가 맛있다는 곳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경산 옥산동 삼겹살맛집 개봉 입니다

개봉 참숯 화로구이 본점

경북 경산시 경산로 40길 4-1 1층

옥산동 746-1 1층

영업시간 16:30~23:00

라스트오더 22:2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예약문의 053-816-8592

주차 갓길주차 가능합니다

레트로한 분위기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물씬 풍겨나는 음식점으로

요즘 생겨나는 고깃집에 비해 크기가 크진 않지만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는 등

여럿이서 모임장소나,회식장소로도 손색이 없어보입니다

저희가 자리를 잡고 식사를 하는데

인기가 많은 맛집인지 손님들이 끊이질 않았어요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개봉의 메뉴 입니다.

저희는 첫 방문이라 다양하게 먹어보고싶은 마음에

개봉 한판을 주문했는데요

알고보니 숄더랙과 뼈삼겹이 맛있는 집이래요

게다가 여기서만 맛 볼수 있는 고기라고 해서

다음기회를 잡아봅니다

주문과 동시에 불판을 준비 해주시는데요

신기하게도 테이블마다 환기구와 불판이 없더니

사장님께서 단지에 참숯을 가득 담아

준비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인지 고기를 다 먹은 후 불을 빼달라고 요청 했더니

테이블이 아주 여유로워지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센스돋게 깨알하튜 !ㅎㅎ

개봏 한판은 600g용량으로 넉넉하게 한 접시가 나와서

양이 많지않은 저희 세 식구가 먹기엔 아주 충분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고기를 구워다

가장 먼저 깻잎에 야무지게 쌈을 싸봤어요

같이 나오는 밑반찬도 자극적이지않고

고기랑 궁합이 잘 어울리는게 쌈 싸먹으니

너무 맛있는거 있죠?

같이 간 상전이는 날치알 주먹밥을 좋아해서

경산 옥산동 삼겹살 맛집 개봉에도 알밥 메뉴가 있길래

주문해봤는데요

사실 이 조합은 날치알을 싫어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잖아요 ㅎㅎ

게다가 다른 식당과 다르게 단지에 담겨 나와서

마지막 부분이 눌어붙는게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서 된찌도 하나 추가요!

나오자마자 구수한 된장찌개 냄새에

배가 부른데도 다시 식욕이 도는 기분

혹시 아실까요?ㅎㅎ

경산 옥산동 개봉 본점은

모든 음식이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고

딱 맛있는 맛인 곳이예요

입가심은 냉면인데 없어서

실망하며 비슷한 물비빔 쫄면을 주문했는데요

이거 안먹고 오면 후회할 뻔 했지 뭐예요

입가심 삭 되면서 새콤달콤하고

고기를 먹어 느끼하던 속을 시원하게 해주는게

별미예요 별미!

고기가 남아 있으면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겠다 싶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