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사동 샐러드맛집 읍천리382 경산점

소울맘 2024. 1. 7. 14:10
728x90

요즘 제 몸이 풀떼기를 원하는걸까요?

의도치않게 저도 모르게 샐러드 맛집을

자꾸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다들 읍천리382는 자주 들어보셨죠?

체인점이 많은 곳인데 오늘은 저희 동네에 있는

경산 사동 샐러드맛집 읍천리 382 경산점을

다녀왔습니다

읍천리 382 경산점

경북 경산시 장산로 339

사동 652-9

영업시간 09:00~24:00

예약문의 053-802-0382

포장,배달,예약,단체 이용 가능,무선 인터넷

경산 사동 읍천리 382 경산점은

사동 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따로 전용 주차장이 없는데 스쿨존 부근이라

사실 있는줄 알면서도 주차가 어렵겠다 싶어

늘 배달만 주문해서 먹다가

오늘은 주차 단속시간을 피해 카페 근처에 주차를 하고

방문 했답니다

상호명과 걸맞도록 레트로한 감성이 낭낭한

내부 모습과 카운터에 쫙 붙어있는 메뉴들 ㅎㅎ

읍천리 382는 음료,샐러드는 물론

디저트 종류까지 다양한 장점이 있답니다

저는 읍천리에서도 특히 밭시리즈를 즐겨 먹는데요

샌드위치와 샐러드는 물론

토스트도 있고 화채,피자 등등

눈이 휘둥그레지며 어떤걸 먹어볼까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하는 메뉴들이 가득합니다

포장완료!

저는 오늘 치킨텐더샐러드와 불고기 샌드위치

딸기밭라떼,망고밭라떼를 주문했어요

집에와서 펼쳐보니 안고프던 배가 막 고프기 시작합니다

사실 배달해서 먹을 땐 샐러드와 음료만 주문했어서

샌드위치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상전이랑 같이 먹으려고 불고기 샌드위치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불고기를 너무 빵빵하게 넣어주셔서 그런지

먹는데 좀 짰어요...

샐러드는 원래 맛집인거 알고 있어서

맛있게 배달시켜 먹었던 그 맛이랑 똑같아요

육식파인지라 치킨이 좀 더 들어가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요 ㅎㅎ

불고기 양좀 보세요

진짜 아낌없이 넣어주셨는데

좀 덜 넣어주셔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오늘 포장해온 딸기밭라떼와 망고밭라떼는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달콤함이었어요

다음에도 주문해먹고싶은 음료 ㅎㅎ

읍천리 382는 다른 디저트들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달달한 음료가 땡길 때 밭시리즈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