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소고기 흑돼지 고기 맛집 자인가든 식육식당

소울맘 2023. 12. 29. 14:52
728x90

안녕하세요

며칠 전 동네 친한 친구의 생일을 맞이해

한턱 내기로 해서 찾아보다가

오랜만에 배에 소고기 기름칠을 좀 하자 하며 찾은 곳

경산 소고기와 흑돼지가 맛있다는

자인가든 식육식당을 찾았습니다

자인가든 식육식당

경북 경산시 자인면 일연로 75-1

서부리 16

영업시간 11:00~21:00

라스트오더 20:20

예약문의 0507-1333-1667

단체이용가능,주차,예약,무선 인터넷

주차 전용주차장 아주 넓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인가든 식육식당은

말 그대로 식육점과 식당을 동시에 운영하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용하는데 더욱 편리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게다가 음식점 뿐만아니라 식육점도 규모가 꽤 크기때문에

없는것만 없고 있을건 다 있어서

한 자리에서 많은걸 해결할 수 있는 장점도 있었어요

포장용과 선물용으로도 구입이 가능하고

고기부위도 일반부위와 특수부위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시제품도 함께 취급하고 있으니

여행용으로 필요한 구이용 음식들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신선하게 도축된 고기들을 그 자리에서 손질해주고

국거리용은 물론 여긴 한우뼈를 필요하신 분들께

무료로 제공도 한다고 하는거 있죠?

육회의 경우 식당에서 먹으려면 따로 주문을 하고

포장용은 식육점에서 구입하면 된다고 합니다

사장님께서 아주 친절히 설명을 해주시니

이용하는데 어려움 전혀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식육점 만큼이나 식당규모도 어마어마하죠?

평일 저녁임에도 손님들이 제법 많은게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ㅎㅎ

홀은 물론 룸식당도 함께 운영되기 때문에

가족모임이나 단체회식을 하기에도 손색없는 장소예요

자인가든 식육식당 방문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sns에 리뷰를 업로드하면

음료수 한병 증정!

영수증 리뷰 후 재방문 시 15,000원 상당의 육회 한접시를

무료로 먹을 수 있구요

블로그 리뷰 작성 후 재방문하면 무려 오겹살한팩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저희가 구입한 고기들이예요

삼겹살과 항정살,부채살을 구입했어요

알고보니 이곳은 돼지고기도 흑돼지를 사용하는데요

제주에서 먹어야 제대로 맛볼 수 있다는

흑돼지를 직접 농장에서 길러 육가공을 운영하는 곳이라

산지에서 먹는 것 처럼 최상급의 고기를 맛볼 수 있다고 해요

육가공센터를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

회전율과 원료 공급에 있어 부족함이 없으니

더욱더 마음에 드는 자인가든 식육식당

저희는 조용하게 저희끼리 식사를 하고싶어서

룸으로 자리를 예약했고

가장 먼저 부채살을 구워봅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상차림을 빠르게 세팅 해주시니

기다릴 것 없이 바로 고기를 구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 맛은 말할것도없이 신선하고 부드러운게 일품이네요

칼집이 잘 나있는 삼겹살이라

구워지는 시간이 단축되서 흐름이 끊기지 않고 이어 먹을 수 있었어요

흑돼지라 그런지 확실히 육질이 탄력있고

비계부분이 쫄깃한게 너무 맛있더라고요

마무리는 냉면으로 마무리했는데요

냉면도 제가 좋아하는 깔끔한 고깃집 냉면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자인가든 식육식당은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점심특선도 준비된 곳이니 점심약속 장소로도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