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어린이집 머리묶기

소울맘 2019. 10. 28. 10:00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소울맘은 주말동안 날씨가 좋아서 근처 공원에

상전이 킥보드를 타게 해주고 싶었는데

왠 바람이 그렇게 불어대는지...

거기에 재난문자..경북 창녕에서 지진소식까지...

어쩔 수 없이 어딜 가야하나 고민하다가

근처 서점에 가서 상전이에게 필요한 책들을 사고

구경을 하면서 일요일을 보냈답니다

오늘도 그동안 소울맘이 상전이에게 묶어줬던

머리묶기 디자인을 소개 해드려볼까 합니다

그럼 시작 해볼게요 ㅎㅎ

리본끈을 활용하여 묶어보고는

너무 예뻐서 또 다른 디자인의 머리묶기를 도전 해봤습니다

확실히 리본끈을 사용하니

더 눈에띄고 예쁜 머리묶기 스타일이 완성되었습니다

앞쪽 머리카락을 섹션을 나눠 두갈래로 땋아주고

그 사이를 리본끈으로 엮어줬습니다

예쁘지 않나요?ㅎㅎ

아직까지 머리띠를 불편해하는 상전이라서

머리띠를 대신할 이런 디자인의 머리묶기를 해 주고 있는데

잔머리 고정도 잘되고 깔끔하게 잘 묶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매주 수요일마다 발레를 하는 상전이

깔끔한 똥머리지만 독특하게 묶어주고 싶어서 

이렇게 묶어줬습니다

섹션을 나눠 땋아준 후 뒷마리는 당고머리용 스펀지를 활용하여

깔끔하게 묶어줬답니다

발레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죠 ㅎㅎㅎ

이 머리스타일은 여름에 해주고 사진을 찍어줘서

옷이 짧네요 ㅎㅎㅎ

비슷한 디자인으로 묶어준 적이 있었는데

이번엔 조금 다르게 묶어줘봤습니다

섹션만 조금 다르게 묶어줘서 이렇게 느낌이 다르답니다

반묶음 디자인도 다양하게 묶을 수 있다는걸

알게 되었답니다ㅎㅎㅎ

마지막 디자인은

고무줄을 이용한 머리묶기 디자인이예요

동그랗게 앞쪽 머리에 섹션을 나눠주고

사진과 같이 나눠묶어줬는데 이렇게 묶어주니

따로 화려한 헤어핀이 필요없더라구요 ㅎㅎ

알록달록 무지개색 고무줄로 차츰차츰 묶어주고

깔끔하게 하나로 묶어주면 되는 디자인이라서

묶어주기도 쉽고 바쁜 아침시간에 해주기에도

단순한 스타일이라 좋더라구요 ㅎㅎ

오늘 소울맘이 소개 해드릴 여자아이 머리묶기 스타일은

여기까지입니다 ㅎㅎ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이었음 좋겠네요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