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할로윈 여자아이머리묶기 방법

소울맘 2019. 10. 24. 10:35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 입니다

요즘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할로윈데이로

준비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죠

소울맘도 할로윈을 즐기게 해주고싶어서

상전이에게 할로윈 느낌 나는 머리묶기를 해줬답니다

미리 해주니 어린이집에서 엄청 인기였나보더라구요 ㅎㅎ

할로윈 하면 조금 으스스한 분위기가 생각이 나서

어린아이들보단 어른들의 축제라고도 할 정도로

굉장히 다양하고 전문가스러운 분장효과와 코스튬이 많죠

소울맘은 상전이에게 그런 분장까진 못 해주고

대신 늘 묶어줘야하는 머리스타일을

귀엽지만 할로윈스러운 분위기로 연출 해봤습니다

아직 나이가 어리지만

할로윈 분위기를 내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의 할로윈 분위기나는 머리묶기를

참고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전에도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

거미모양 머리묶기입니다

일반 당고머리에 털철사와 눈을 붙인 집게핀만 

사용했을 뿐인데 느낌이 확 달라졌습니다

잔머리도 많고 머리숱이 적은 다섯살 상전이에게는

이만한 할로윈 머리묶기도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 날 머리묶기를 하고 어린이집 등원을 하자마자

친구들이 모여서 타란튤라 머리를 하고 왔다며

완전 관심집중 되었다고 합니다 ㅎㅎ

한 번쯤 이런 날에 평소와는 다른

그 날의 분위기를 녹여내어 머리를 묶어줘도

아이에게 큰 추억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머리묶기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포스팅 중에 거미머리만 다룬 글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ㅎㅎㅎ

할로윈 머리묶기 어떤걸 해줘야할까?

고민하던 중 마녀느낌의 머리묶기를 떠올리고

디자인을 생각 했는데

원하는 사이즈와 디자인의 고깔핀이 없었습니다 ㅠㅠ

좀 괜찮다 싶은건 비싸고 해서 

귀찮더라도 이왕 해준다고 마음 먹었는데 만들어보자

재료를 사다가 집에서 직접 

마녀고깔모자 헤어핀을 만들었습니다

다 묶어주고 사진을 찍으니

확실히 고깔핀이 없었으면 허전했겠다 싶은 생각이 듭니다

거미줄을 엮은듯한 느낌으로 연출을 해주고

이것저것 부수적으로 헤어핀을 이용해 장식을 해주니

제대로 된 할로윈 느낌을 주는것 같습니다

평소에도 특별한 느낌의 머리묶기를 하고싶을 때

 응용하여 실을 엮어서 머리묶기를 장식 해줘도 좋을 듯 합니다

할로윈 분위기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지만

이 머리스타일도 장식만 잘 해주면 

충분히 할로윈느낌이 나는 스타일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비록 위에 소개 해드렸던 할로윈 머리묶기보다

손은 더 가는 듯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묶어놓으니 독특한 스타일로

뿌듯하기도 하고 주변에서 예쁘다고 하니 더 뿌듯하고 ㅎㅎㅎ

상전이의 삐져나오는 잔머리도 고정이 잘 되더라구요

오늘은 다가오는 할로윈에 어울리는 머리묶기에 대해 포스팅 해봤는데

어떠셨나요?ㅎㅎ

소울맘은 평소 상전이 머리묶기를 자주 해주는 편인데

묶어줄 때마다 욕심이 나서 이것저것 도전도 많이 해보고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머리 하나 묶어주는데도

엄청나게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구나 감탄을 금치 못 하는 중...

그래서 더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덩달아 처음엔 좀 귀찮아하던 상전이도 

머리를 묶어주지 않으면 오늘은 왜 예쁜 머리 안해주냐는 성화를 부리기도 해

그 동안의 예쁘게 묶어줬던 시간들을

이제는 상전이도 좋아하게 됐구나 기쁘더라구요 ㅎㅎ

오늘 소개 해드렸던 할로윈 느낌의 머리묶기를 더 자세히 보고싶다 하시면

유튜브 '상전이네'를 찾아주시면 

영상으로 좀 더 디테일한 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공주들 머리 묶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매주 업로드 되는 상전이네를 구독 해주세요ㅎ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