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머리묶기

여자아이머리 예쁘게묶기

소울맘 2019. 10. 31. 09:00
728x90

안녕하세요 소울맘입니다

오늘도 새로운 머리묶기 디자인을 소개 해드릴게요 ㅎㅎ

상전이의 머리기장이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할 수 있는 머리묶기 스타일이 많아져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다양한 머리묶기를 해 줄 수 있으니

상전이도 더 신기해하고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 머리묶기 포스팅 시작 하겠습니다

양갈래 머리묶기에서

섹션을 한 번씩 더 나눠주고 묶어서

화면과 같이 여러갈래로 땋아 함께 묶어줍니다 

잔머리가 많은 상전이에게 맞춰서 

잔머리 고정도 될 수 있는 방법으로 묶어줬답니다

얇게 땋아준 머리들을 교차시켜서 엮어주니

독특하고 예쁜 스타일이 완성 되었습니다

땋아주는게 시간이 조금 걸리긴 하지만

방법이 간단해서 쉽게 묶어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반묶음처럼 머리기장의 반만 묶어주면 되서

쉽게 봤다가 피 볼뻔했던 머리스타일이네요 ㅎㄷㄷ

생각보다 머리 땋아주는게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다 해주고 나니까 

이렇게 예쁘고 발랄한 머리스타일이 완성되었답니다

상전이도 한 번은 해줄 수 있었지만

두 번까진 힘들 듯 한 머리스타일입니다 ㅠㅠ

아직까진 소울맘의 수련이 좀 더 필요할 것 같습니다 ㅎㅎㅎ

상전이는 매주 수요일마다 

발레수업을 받고 있어요 ㅎㅎ

그 떄마다 같은 머리로 묶어주긴 심심해서

늘 어떤 머리로 묶어줘야하나 고민을 하거든요

발레복에 어울리는 깔끔하면서도 

예쁜 디자인으로 사진과 같은 머리스타일도 

좋은 것 같습니다

뒤에 당고머리 부분은

아직 머리카락 숱이 많지않은 상전이라

더 풍성하고 예뻐보일 수 있도록 

가발 똥머리를 사용하여 묶어줬습니다

그냥 묶어주는 것 보다 이렇게 묶어주는게 

더 예쁜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이것도 발레수업이 있는 날 묶어줬던 머리입니다

아래쪽 머리부터 하나씩 묶어주면서

윗 부분에 땋아올려 꽃송이를 만들어줘봤습니다

이렇게 묶어주는 머리스타일도 예쁜 것 같더라구요 ㅎㅎ

지금 보니 색깔이 있는 고무줄보다는

검정색으로 머리카락 색에 맞춰서 묶어주는게

더 깔끔하고 예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매일은 아니지만 

예전부터 묶어줬던 머리묶기 스타일을

이렇게 포스팅을 하면서 한 번 더 보게 되는데

감회가 새로운 것 같네요 ㅎㅎ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