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진량 크루아상 맛있는 카페 파라글로우

소울맘 2023. 9. 15. 10:03
728x90

안녕하세요
경산 진량에 포토존이 가득한 브런치맛집
파라글로우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저녁 드라이브겸 한 번 다녀왔었는데
그 때도 기억이 좋아서 이번에 또 방문했어요

공단 근처에 위치한 곳이라
붐비지 않는 분위기가 가장 마음에 드는 곳
카페 앞에 주차공간이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셔도 불편함이 없을 것 같더라고요
오늘 저는 브런치와 팥빙수를 먹으러 왔습니다

파라글로우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포토존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카페에 들어가기 전부터 재미가 있는 곳이예요

대표 포토존으로 여기저기에서
너도 찍고 나도 찍고
한창 사진을 남긴 후 본격적으로
매장을 올라가봅니다
1층은 보시는것과 같이 포토존으로 꾸며져 있고
파라글로우 카페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경산 진량 대형카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들어서자마자 굉장히 넓은 뷰를 자랑하고 있어요
예전이나 지금이나 아늑하고 고급진 분위기는
변하지않고 유지되고 있네요

파라글로우는 크루아상 맛집이예요
물론 저는 브런치를 목표로 온거지만
날 부르는 크루아상을 외면할 수 없죠
두가지정도만 간단하게 골라봅니다

빵순이에게 빵을 못 본척 한다는건
너무 어려운 일이잖아요 ㅎㅎ
현재 베이커리 종류 10,000원 구매 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랍니다
케이크종류는 이벤트에서 제외품목이니
참고하세요

 

경산 진량 대형카페 파라글로우 메뉴입니다
음료 종류도 커피부터 주스까지
굉장히 다양한데 브런치 메뉴도 어마어마합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취향껏 고르는 재미가 있고
어떤걸 먹어볼까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하는 곳

저희는 바질 크림 까르보나라를 주문해봤어요
음료는 레몬에이드와 오레오쿠키 쉐이크
그리고 오리지널과 갈릭 크루아상 두가지를 골랐어요
생각보다 까르보나라 양이 좀 작은 것처럼 느껴져서
살짝 아쉬웠는데 1인 메뉴로는 딱 적당한 듯 합니다
빵이랑 이것저것 같이 먹으니 배부르더라고요

시원한 빙수도 놓칠 수 없죠?
빙수종류도 다섯가지정도 되는데
그 중 신메뉴라는 돼지바 빙수를 골라봤습니다
빙수에 돼지바 하나가 통으로 올라가 있는 비주얼 ㅎㅎ
시원하고 달달한게 당충전 확실히 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