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영대 삼겹살맛집 꽃뚜껑

소울맘 2023. 9. 18. 10:18
728x90

안녕하세요
경산 영대 오렌지타운에
삼겹살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초저녁에 방문했음에도 웨이팅이 있는 곳...
저희도 조금 기다리다가 들어갈 수 있었어요
바로 경산 영대 삼겹살 맛집 꽃뚜껑입니다

꽃뚜껑 영남대점
경북 경산시 대학로 59길 11-1
대동 152
영업시간 13:00~01:00
라스트오더 24:00
예약문의 010-5555-7149
주차 가게 앞 주차공간이 있지만
거리 특성상 주차가 혼잡한 곳이라
근처 골목주차나 거리가 떨어진 곳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저희가 들어갔을 땐
손님들이 가득 차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렇게 한바탕 식사를 마치고
잠깐 가게가 비는 틈에 바로 찍어본 꽃뚜껑 모습
노포집이 생각나는 풍경의 인테리어예요

대학가 근처에 위치한 음식점답게
금액이 굉장히 저렴하답니다
저희는 먼저 꽃삼겹살과 항정살을 주문했어요

바로 테이블을 세팅해주시고
불판도 올려주셨는데
불판이 상호명답게 꽃 모양이라 색달랐어요

꽃삼겹살 답게 칼집에 들어가있는 삼겹살과
크기가 제법 큰 항정상을 같이 구워줬어요
노릇노릇해지기 시작하니
군침이 돌면서 고기가 둘 다 부드러워서
계속 들어가는거 있죠

아삭하고 매콤달콤한 콩나물 무침과
고기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술이 생각이 나지 않을수가 없는 조합이랍니다
왜 이렇게 손님이 많은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한 점 먹고 나니까
이해가 바로 되는 순간이었어요 ㅎㅎ

꽃뚜껑 영남대점의 또 다른 별미
오기 전에 리뷰를 둘러봤는데
여기 와서 볶음밥 안 먹으면 절대 안된다고 해서
바로 볶음밥을 주문해봤더니
남다른 비주얼로 불판에 올려주시더라고요

감싸진 호일을 열어보니
치즈가 가득한게 비주얼이 최고예요
볶음밥은 불판에 올린 뒤 6분 후 드시면 된답니다
그냥 딱 봐도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빨간 양념이라 매울까 했는데
맵지도 않고 간이 적당해서 고소한게
자꾸자꾸 먹게되는 음식이예요
마무리까지 완벽했던 꽃뚜껑 영남대점
주차가 혼잡해서 이 주변으로 잘 안가게 되는데
저는 꼭 재방문 하고싶은 곳이었어요

입구 옆에 아이스크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통은 서비스인데 여긴 천원이예요
그래도 없는 것 보다 이렇게 있으니까
인당 하나씩 먹어줘야죠?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