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하양 냉면집 교동면옥 하양점

소울맘 2023. 9. 6. 15:53
728x90

안녕하세요
날이 덥길래 경산 하양 냉면집
교동면옥 하양점에 다녀왔어요

교동면옥 하양점
경북 경산시 하양읍 대경로 668
금락리 158
예약문의 053-854-7222
영업시간 11:00~21:30
라스트오더 21:00
11월~2월 동절기엔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 가게앞 전용주차장 크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로 옆 공사장이 있는데
공사장 쪽으로는 주차 하시면 안되니
잘 보고 파킹 하세요

한창 더울 때 방문했더니
손님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계셨어요
저희도 입구에서 대기표를 받고
1~20분쯤 기다리다 자리를 안내받았답니다

셀프코너에 온육수가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늘 온육수를 맛보지만
오늘은 진짜 더워도 너무 덥길래 패스!

교동면옥 하양점은 냉면은 물론
불고기와 갈비찜,갈비탕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육전물냉면 2그릇이랑 육전,만두를
주문했습니다

간단한 기본 상차림
교동면옥 하양점은 각종 배달어플에도
등록되어 있어서 배달주문도 가능합니다

제일먼저 손만두가 나왔어요
제법 큰 크기의 만두속이 꽉 차있는게
하나만 먹어도 요기가 되는 정도예요
저희는 아이들 포함 네명이서
하나씩 맛볼 수 있었는데
맛있어서 추가하고 싶었다니까요 ㅎㅎ

냉면집에 빼놓으면 아쉬운 육전
역시나 얇게 저민 고기를
고소한 계란물을 입혀 노릇하게 구워져 나와서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비주얼이예요
냉면에도 육전이 올려져서 나오는데
이렇게 한 접시로 먹는게 또 다른 느낌이라
저희는 꼭 주문해 먹고 온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해보이는 물냉면
커다란 대접에 냉면이 들어있는게
저는 상전이와 반 씩 나눠먹었답니다
오늘 교동면옥 하양점 덕분에
시원한 점심식사 할 수 있었어요
여름이 다 가기 전에 시원한 메뉴로 더위 날리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