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대구 신서혁신도시 맛집 코레와카레

소울맘 2023. 4. 27. 11:22
728x90

안녕하세요
코스트코에서 장보고
저녁시간이 되었길래
근처 맛있는집을 찾아보다가
카레와 돈까스맛집으로
소문난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대구 신서혁신도시 맛집으로 알려진
코레와카레입니다

코레와카레 신서혁신점
대구 동구 이노밸리로 322 1층 173호
신서동 1188 1층 173호
영업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30~16:30
라스트오더 20:30
주차 비전스퀘어 주차장 이용

가게에 들어서니 메뉴판이
크게 눈에 들어오네요ㅎㅎ
저는 메뉴판에 음식사진이 같이 있는걸
좋아하는데
코레와카레는 음식사진과 메뉴명이
같이 적혀있어서 주문하기 좋았어요

코레와카레 신서혁신점 1층 모습입니다
가게로 들어가자마자
굉장히 밝고 깨끗하단 느낌을 받았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되고
가게 제일 안쪽에 주방과 카운터가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2층 모습이예요
전체적으로 밝은 분위기는
1층과 공통되지만
1층과는 또 다른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어요
벽면으로 붙인 바 의자에
테이블도 제법 놓여있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등심카레예요
카레 맛집이라더니
여기 돈까스도 너무 맛있네요
같이 나오는 미소국도 최고!
저희는 네이버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따로 키오스크 주문은 하지않았고
2층에 자리잡았는데
잠시 기다리니 승강기로 음식이 올라오고
직원분께서 테이블로 서빙 해주시더라고요

같이 나온 치즈까스예요
양이 적어보였는데
한 끼 식사로 충분한 양이었어요
치즈가 굉장히 부드럽고
돈까스 육질도 엄청 부드러웠어요
참고로 같이 나오는 히말라야 핑크소금이 있는데
꼭 여기 찍어드세요
소스에 찍어먹는거랑은
또 다른 맛이예요 완전 맛있음ㅎㅎ

마지막으로 주문한
1인 만찬세트입니다ㅎㅎ
만찬답게 돈까스 종류도 다양하고
새우튀김,고구마,소세지까지
여러가지를 맛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네요

저녁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들이 많이 몰리진 않아서
조용하고 편하게 식사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다 먹고나니 적당히 배부르고
부대끼는거 없이 깔끔한  식사였답니다ㅎㅎ
맛집은 맛집이더라고요

코레와카레 신서혁신점
돈까스도 맛있고 카레도 맛있고
메뉴구성도 다양해서 마음에 들어요
가게 내부도 밝고 깨끗한게
특히 주차가 어려운 구역인데
비전스퀘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계산 하실 때 주차증 받아오시는거
잊으시면 안됩니다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