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아누아 어성초 80 수분 진정 앰플 솔직후기

소울맘 2023. 4. 30. 11:38
728x90

안녕하세요
안그래도 수부지건성인데
요즘 날씨도 건조해서 그런지
얼굴 당김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어요ㅜㅜ
어쩌나 또 화장품들을 뒤져보다가
수분진정에 좋다는 제품이 있길래
구매 해봤습니다ㅎㅎ

아누아 어성초80 수분진정 앰플이예요
30ml용량에 패키지가 아주 깔끔!
정제수가 아닌 약모밀 추출물 80%가 함유된
제품으로 수분과 진정에 좋은 제품이랍니다

전성분 표기 잘 되어있구요ㅎㅎ
사용법은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골고루 펴발라주면 끝입니다
피부 수분진정에 도움이 되는
어성초 추출물과 어성초에 담긴
쿠에르치트런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
수분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아누아 어성초 토너를 진하게 농축했어요

피부에 편안한 시간
나를 채우는 시간,
아누아 ANUA

스포이드타입으로
위생적인 부분에도 신경을 썼더라고요
케이스는 반투명 무광이라
내용물의 빛깔이 보이는 상품이예요
약모밀과 어성초가 함유되서 그런지
색상이 약초 달인 물 같네요ㅎㅎ

향이 아예 없진 않은데
그래도 금방 날아가는 연한 향이예요
스포이드를 꾹 눌러
한 번 짜내면 얼굴과 목에 발라도
아주 충분한 양이 담겨나오더라고요ㅎㅎ

손등에 스포이드로 조금 짜내어 봤는데
떨어뜨렸을때 굉장히 묽은줄 알았지만
적당한 점성이 느껴졌어요
토너처럼 흘러내리진 않지만
앰플치고 가벼운 제형이더라고요ㅎㅎ

손등에 살살 펴발라본 모습이예요
보는거랑은 다르게 너무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매끌거립니다
유분으로 미끌거리는 느낌이 아닌
수분이 가득 담겨 매끌매끌한 느낌이예요

흡수도 굉장히 빠르고
마무리감도 촉촉하고 산뜻한게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만났네요
당분간은 아누아 어성초 앰플에
정착할 듯 싶습니다ㅎㅎ
계절과 상관없이 사시사철 발라줘도
부담스럽지 않겠어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