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커피 맛있는 카페 삼풍동 하이오커피

소울맘 2023. 3. 12. 13:04
728x90

주말 점심 외식을 하고

커피 한잔 하고싶어서 다녀온 곳

경산 삼풍동에 위치한

하이오커피 경산 영대점입니다

하이오커피 경산 영대점

경북 경산시 삼풍로 15 백두빌딩 101호

삼풍동 506-4

영업시간 08:00~22:00

주차공간 따로 없습니다

근처 갓길주차 하셔야 해요

하이오커피 지점은 경산 영대점이라고 되어 있는데

위치는 삼풍동에 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래요 ㅎㅎ

한참 전에 오빠가 집에 기다란 커피잔을 들고 와서

이건 어디 커피지? 궁금했는데

그 컵이 이집 컵이더라고요 ㅎㅎ

드디어 궁금증이 해결됐네 흐흣

하이오커피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달달한 커피가 먹고싶어서

연유라떼를 주문했는데

하이오커피에만 있는 듯한 메뉴도 있어요

다음엔 바다소금 라인으로 먹어봐야겠어

메뉴도 다양하고 디저트로

귀여운 마카롱도 판매 중인데

음료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더 마음에 들어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원두도 아무거나 사용하는게 아니더라고요

하이오커피는 최고등급으로 엄선된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다고 적혀있네요

산지의 특징을 가지고 극소량만 생산되는

최고급 원두라고 하니까

커피 맛이 더욱 더 기대가 되더라고요 ㅎㅎ

하이오커피 경산 영대점은

보통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거나

배달을 주로 하는 카페지만

이렇게 음료를 주문하고 기다리거나

카페에 앉아 드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매장에서 드시고 가실 경우엔

이렇게 가게 안에서

음료를 픽업할 수 있도록

픽업대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하이오커피 경산 영대점

다른 메뉴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커피맛을 좋은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연유라떼도

커피와 우유의 비율이 적절해서 맛있더라고요

배달도 된다고 하니

집에서도 한 번씩 주문해 먹어야겠어요

맛있고 저렴한 카페를 알아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