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경산 사동 찜닭맛집 도담찜닭

소울맘 2023. 3. 3. 16:14
728x90

안녕하세요

일 끝나고 점심시간이 되서

동네 밥 먹을 식당을 찾다가

급 찜닭이 땡겨서 찾은 곳

경산 사동 도담찜닭에 다녀왔습니다

도담찜닭 사동점

경북 경산시 장산로 286 102호

사동 591-2

영업시간 11:00~01:00

주차공간 가게앞에 조그맣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점심식사를 위해 찾은터라

홀에 손님은 안계시네요 ㅎㅎ

가게는 평범한 분위기로 깔끔했어요

저도 찜닭같은 경우는

보통 저녁시간에 배달로 많이 주문을 했는데

이렇게 직접 가게에 찾아와 먹는건

처음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도 저희가 갔을 때

손님들이 계시지 않아서

저희는 편하게 사진찍고

마음놓고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보기보다 제법 테이블이 많아요

적당한 규모의 모임장소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가게입니다

도담찜닭은 오며가며 듣기도 많이 듣고

보기도 많이 봤는데 직접 방문은 처음이예요

도담찜닭 사동점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배가 그렇게 많이 고프진 않아서

도담 까만찜닭 반마리를 주문 했어요

찜닭 뿐만 아니라 치킨과 튀김 종류도 있구요

반계탕에 요즘 유행이 한창인 로제크림도 있네요

찜닭집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더덕먹은 뚱돼지라며

삼겹살 종류도 판매를 하시는 것 같았어요

잠시 기다리고 있으니

바로 메뉴가 서빙됩니다

밑반찬은 뭐 소개할 것 없이 간단 했구요

찜닭이 나오자마자 저희는 사이드로 주문한

군만두를 숭덩숭덩 짤라 넣었습니다

반마리지만 양이 제법 되는게 배 부를 것 같아요

도담찜닭 사동점은

배달도 가능하지만

가게가 넓고 깨끗해서 방문하기도 괜찮아요

찜닭도 잡내없이 간이 잘 베어 맛있구요

양도 보시다시피 많습니다 ㅎㅎ

점심메뉴로는 좀 헤비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기분좋게 배부름을 느꼈답니다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