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에이프릴스킨 카렌듈라 모공 물광키트 사용후기

소울맘 2023. 3. 18. 11:40
728x90

나이가 들면 들수록

칙칙해지고 지저분해지는 얼굴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 요즘..ㅠㅠ

진짜 시술밖에 없는 것인가 하며

또 이것저것 서치를 해보다가

요즘 sns에서 난리라는 제품이 있길래

또 속는셈치고 구입을 해봤습니다

에이프릴스킨 카렌듈라 모공물광세트!

회원전용으로 구입을 해봤습니다

보시다시피 용량이 체험분같이 작은 구성이예요

사실 남들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내 피부에 안맞으면 쓰레기통 행이잖아요 ㅠㅠ

그렇게 버린 돈이 저도 어마무시 하거든요..

그래서 구입을 미루고 고민만 하다가

에이프릴스킨 회원가입을 하게되면

물광키트를 샘플처럼 저렴하게 체험해볼 수 있어서

구입해봤어요

카렌듈라 모공 필오브팩과

같은 라인의 모공수축앰플이예요

그렇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탄력이 줄어들며

코 옆쪽으로 세로모공이 눈에 띄기 시작한거죠...

이걸 어쩝니까 ㅠㅠ

이거 쓰면 깐달걀이 된다는 리뷰가 많아서

저도 써보고싶더라고요

본품을 샀는데 내 얼굴에 안맞거나 효과가 없으면

진짜 돈아깝고 속상할텐데

만원 돈으로 두가지 사용하고싶었던 제품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우선 세안 후 필오브팩을 얼굴에 얇게 펴발라 줍니다

필오브팩인 만큼 얇게 바르고 눈썹이나 구렛나루와 같은 곳엔

묻지 않게 하는게 좋아요

얇게 펴바른 후

팩에 모공 속 피지와 각질들이 붙을 수 있도록

30분정도 건조한 후

손에 묻어나지 않으면 턱 부분에 가장자리 부터

천천히 떼어내면 끝이예요 ㅎㅎ

따로 세안할 필요도 없고 간편해서

요즘 필오브팩이 인기가 좋은 것 같더라고요 ㅎㅎ

옛날에 쓸 땐 팩을 뜯어낼 때 너무 아픈 기억이 있었는데

에이프릴스킨 필오브팩은

그만큼 자극적이진 않더라고요

떼어낸 나의 허물

내 얼굴이 불필요한 모든것들이

다 뜯겨나갔길...

필오브팩을 떼어낸 후 모습입니다

확실히 피부결이 정돈되고 환해진 느낌이더라고요

모공이야 워낙 늘어날대로 늘어나서

이거 한 번 했다고 효과가 있을까 싶지만

안한것 보단 확실히 하고난 모습이 더 좋네요

팩이 건조될 땐 얼굴이 엄청 땡기는데

막상 필오브팩 하고 나면 얼굴이 건조하지 않고

적당히 밸런스가 맞는 느낌이더라고요

팩을 제거한 후

에이프릴스킨 모공세럼을 발라줍니다

주르륵 흘러내리는 물 제형이라

얼굴에 한 스포이드씩 짜서 올린 후

빠르게 펴발라줘야 해요

세럼까지 바르고 나니

윤이 차르르 도는게 만족스러운 피부표현이 되네요

세럼은 물제형이지만

얼굴에 펴바르면 쫀쫀한 텍스처로

얼굴을 꽉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세럼도 세럼이지만 필오브팩은 본품으로 사고싶네요

효과는 일시적이지만 꾸준히 사용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