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전이네여행

대구 달서구 죽전동 중국집 추천 대한짬뽕

소울맘 2023. 3. 6. 15:15
728x90

대구에서 점심약속이 있어서

동생과 찾은 곳은 대구 달서구 죽전동에 위치한

유명한 중국집 대한짬뽕이예요

대구에서는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저는 처음 방문 해보게 되었습니다

대한짬뽕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305길 14

죽전동 270-23

영업시간 11:00~20:3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주차공간 따로 없습니다

가게 외부부터가

중국집이다 하며 존재감을 드러내는 곳이예요

대한짬뽕은 죽전동과 태전동에도 있는데

저희가 방문한 이 곳이 본점이더라고요

뭐든 본점을 챙기고 보는 스타일인데

우연히 방문한 곳이 대한짬뽕 본점이라니

아주 좋아 ㅎㅎ

원래 휴무일이 매주 화요일이었는데

이번에 매주 목요일로 변경되었다고 해요

착오 없이 방문하실 때 참고 하시길 바랄게요

내부는 평범하지만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요

홀이 많이 넓은편은 아닌데

2인용,4인용 테이블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서

웨이팅이 자주 일어날 것 같진 않더라고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평범하고 정감있는 분위기의 가게입니다

몰랐는데 TV출연까지 했던

진짜 유명맛집이었네요 ㅎㅎ

유재석과 조세호의 유퀴즈 온더 블럭

대구편에서 중화비빔밥을 맛있게 먹던

식당이 있었는데 그 식당이 이 식당이예요 ㅎㅎ

대한짬뽕 본점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얼큰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대한짬뽕과 짬뽕밥을 주문했습니다

잠시 기다리고 있으니

바로 메뉴를 서빙 해주셨어요 ㅎㅎ

한국의 중국집 최대 장점이 뭐게요

바로 스피드!!

1분도 기다리게 할 수 없어!하는 느낌으로

순식간에 음식이 나왔답니다 ㅎㅎ

배고픈데 잘 되었다 ㅎㅎ

짬뽕 안에 건더기는 물론

해물도 냄새 없이 굉장히 신선하고

국물이 걸쭉한게 아주 진하더라고요 ㅎㅎ

술 먹은 다음 날 해장용으로 최고일 듯 ㅎㅎ

왜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아요 ㅎㅎ

우리집이랑 가까웠으면 자주 방문했을텐데..

아쉬움이 남습니다

728x90